동생한테 코로나 옮아가지고 ㅋㅋㅋ 오늘이 격리 해제인데 목소리가 아예 안 나와 가래에 피 섞여있고 하 ㅋㅋㅋ ㅠ 운도 지지리도 없네 원망스럽다 동생쉑 Hoxy 오늘 코리아텍 또는 산인공 인턴 면접 보러가는 익들 잘 갔다와 아자아자잣
|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
|
동생한테 코로나 옮아가지고 ㅋㅋㅋ 오늘이 격리 해제인데 목소리가 아예 안 나와 가래에 피 섞여있고 하 ㅋㅋㅋ ㅠ 운도 지지리도 없네 원망스럽다 동생쉑 Hoxy 오늘 코리아텍 또는 산인공 인턴 면접 보러가는 익들 잘 갔다와 아자아자잣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