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여잔데 티나게 남 얼굴 대화하면서 훑어보고 하진 않는데 내 여사친들중에 꼭 만나서 대화할때마다 얼굴훑는애가 2명 있어 둘다 가벼운 고민 털어놓을정도로 꽤 친한 정돈데 왜그러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