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9시부터 15시까지 근로인데 ㅋㅋㅋㅋㅋ ㅜㅜ 9시 1분에 출근해버려서 ... 내가 임의로 시간표 수정해서 15시 1분 퇴근이라서 수정했거듬? 그러면 1분 늦게 퇴근 찍어도 괜찮아..? 근로 쌤이 머라고 하시려나??? ㅠㅠ 59분 뒤에 꽁다리 남는게 시러서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