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23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3
이 글은 3년 전 (2022/8/2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와 우리나라 압도적 1등 재수학원 실적보셈 진짜 말이 안나온다 미춋다 정말.. | 인스티즈 

 

 

라떼는 공부잘하면 강대 그밑으로 청솔 종로 메가였는데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시대는 근데 애초에 인풋도 지려서ㅋㅋㅋㅋㅜㅜ저게 대단하지 않다는 말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들어가는 것도 빡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ㅇㅈ 들어가는거부터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동생 연대 높공이였는데 반수반 겨우 끝자락으로 들어갔다 했어 ㅠㅜ 장학금은 어림도 없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시대 종합반도 장학금 받으려면 삼룡의 정도 되어야 한다고 들었어,, 난 강대 6야 다녀가지고 완전 디테일한건 모름ㅠㅜ걍 인풋 쩔고 아웃풋도 개쩐다 정도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애초에 잘하는 애들 데려가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대인재는 가고싶어도 못가는곳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라떼는 강대 본관이고 시대는 종합반 없었는데 생겼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기 나 떨어졌는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대가 언제부터 생겼어? 내가 넘 늙은인가 전혀 모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떼도 강대가 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년전인가? 생기고 2년후부터 바로 대치 1짱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비법이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쌤이 나눠주시는 과제 말고 학원 자체가 만들어서 주는 과제가 퀄리티가 진짜 좋고 양이 엄청 많아. 자료질이 엄청 풍부하고 쌤들도 대치1짱분들만 모아서 수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의대생인데 시대 출신 널렸어 진짜 일단 나부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강대 다니다가 자퇴하고 시대갔는데 진짜 너무 좋은 선택이었음..수능 국수영 112성적으로 들어갔었는데도 맨날 중위권이었던거 생각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공부 잘하는 애들뿐이었고 반수반은 연고대 널렸었음 결국 난 고대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긴애초에 공부잘하는애들만 받자낰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대인재는 모의고사 잘 만든다는 얘기도 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서바이벌로 유명하고 서바이벌a 서바이벌 리부트 브릿지 서바이벌n등 모의고사 퀄리티가 진짜 엄청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대인재..? 완전 처음 들어봄
와 나 입시바닥 진짜 오래 전에 떠났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대인재 다녔는데 진짜 빡세... 컨텐츠 양과 질이 넘사고 요즘은 좋은 강사도 다 데려가서 진짜 원탑 먹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시대 대단하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기 근데 애초에 공부 잘하는 애들만 받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시대 모고는 잘 풀리지도 않아서 다른 재종에서도 얻을라고 난리임ㅋㅋ 쌤들 홍보에 시대인재 이력이랑 모고 준다고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여기 이정도로 대단한 곳임? 알바할때 과잠입고 갔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기 안갔어도 잘갈애들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나 16학번인데 첨봐 저기.. 우리때는 강남대성이랑 매가 기숙학원이 유명했던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 세대 지나고 생김 우리 때는 강대가 독보적이었는데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ㅎ 그래서 내가 모르는구나
학원판 자리잡기 힘들텐데 대단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요새 우리 후배들 거의 시대 출신들 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의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불쌍한 어그로 한 명 댓삭했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마자 나도 의댄데 내 동기들 절반 이상이 시대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딴거보다 너무 비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요샌 입결 내려가서 국숭세단도 목동쪽으로 잘하면 들어갈 수 있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18인데 라떼도 강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때 생겻ㅅ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애초에 대학 잘 갈 애들만 뽑아서 그런 것도 있는듯ㅋㅋㅋㅋ 시대인재 들어가는 애도 거기서 버티는 것도 대단하다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19학번(재수생)인데 내 친구 시대다니고 의대감
18수능땐 경희대 성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강대스투 다니는데 요새…시대로 옮기고 싶어짐…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8 입시가 첫해였음 내가 반수했을때 ㄹㅇ 홍보 엄청하고 장학금 쏟아부엇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의대고 우리 동기들 보면 강대/강대6야/시대인재/강남하이퍼/그외..+기숙 이렇게 섞여잇엇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시대인재에서 알바했었는데 진짜 빡세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시대인재는 애들 들어가고 싶아도 못 들어가서
거기 모의고사도 맨날 중고로 다 삼
다른 재종 다니는데 애들 다 시대인재 자료 구해서 따로 풀 정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시대인재 입학기준니 3합5일걸?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시대가 수학.생1 자체컨텐츠로 확떠서...
매주 다 못풀어서 허덕일정도로 자료무덤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시대가 뭐의 줄임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시대인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평 편입 지원 가능 컷이 4합 6임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나처럼 스스로 공부 못하고 스파르타식이 잘 맞는 사람은 강대가 더 잘 맞는 거 같음 강대 다니다가 시대 옮길까 고민 많이 했는데… 자기주도 못할 것 같아서 그냥 강대 다녓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시대 한달에 얼만지 아는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부엉이랑 학원비만 198
파이널에 교재비는 100정도
거기에 학사살면 100더들어
300은 기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설마 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ㅇㅇ 지금 다니고 잇음 물론 나는 오십프로 장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애초에 공부 잘하는 애들을 데려다가 놓고 보내는 곳임ㅋㅋㅋㅋ 저 애들은 사실 시대를 안 다녀도 잘가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지방익인데도 18입시부터 소문들리더니 19부턴 엄청 유명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새삼 대한민국 입시문화 기괴하다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외국에서 보면 코미디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그르게...ㄷ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강대 다닐때.. 한 4년 전에는 시대는 단과가 탑이고 시대재종은 슬슬 떠오르고 있고 여전히 강대가 탑이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런데는 한달에 얼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400 파이널때 실모나 이런거사면 더 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여기다니는 내남사친들 많은데 남들 인스타에 대학적어둘때 본인은 시대인재 라고적어두더라 ㅋㅋㅋㅋ 나는 아니까 오.. 이러는데 남들은 걍재수학원이라 생각할거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그래도 웃기긴하다ㅋㅋㅋㅋㅋ나 입시때도 시대다니는 애들 많았는데 아무도 티 안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쓸데없는 소속감에 시대에 자부심 가지는 애들 있어서 그럼
학원측에서도 약간 소속감 만드려고 일부러 그러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뭔가 불쌍하다...ㅜㅜㅜ자기도 친구들처럼 대학 이름 쓰고싶었을텡데 에구 본인도 나중에 얼마나 현타올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걔의대갓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음..?무슨 의도로 답글단건지 모르겠엌ㅋㅋㅋ그냥 의대를 갔든 지방대를 갔든 상관없이 그 상황이 안타깝다고한건데? 서울대의대를 갔어도 인스타에 그렇게 쓴거 나라면 나중에 이불킥했겠다싶어서 쓴거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헉 라떼 15인데 강대가 짱이었는데 나도 늙는구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시대 중복 빼고도 정시의대 50퍼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6기가 더 쩌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번 9모 국수탐 백분위합 298인데도 100등이내 못들고
생명 선택자수의 23퍼가 만점인..미친애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다니다보니까 왜 실적 좋은지 알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애초에 입학컷이 개높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엄청 비싸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기본 30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강대랑 청솔밖에 모른다ㅋㅋ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첨들어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 시대 시험 봣는데 떨어졌고 내 칭구들도 다 우수수 떨어짐 다 나름 3대 여고라 불리는 진선여고 애들이었는데도...난 걍 러셀 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시대 다니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나 14인데 나때는 강대..
시대가 재수학원인것도 댓글보고 알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작수로 중경외시 붙고 시대 대치 목동 다 넣었는데 목동만 2차로 붙고 대치 마지막의 마지막으로 추합함ㅋㅋㅋㅎㅋㅎㅎㅋㅋㅋ 대학보다 가기 어려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친구 목시 전장 받고 들어가서 수능 5개 틀리고 의대감... 그 전엔 치대 끝자락 정도였는데 시대 다니고 진짜 수능 잘 보긴 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런거 보면 현역으로 수시든 정시든 의대 가는 애들 진짜 대단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런거 보면 대학 온 내가 참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라군 탑이니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내 친구도 강대에서 시대 옮기고 의대갔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시대에서 재수했는데 저거 실적.....반은 구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복 체크 안 하는 거라서 한 명이 3개 붙으면 3개 다 들어가는 거고 고려대 의대면 고려대, 의대 실적에 따로 들어감 그리고 강대 재종+시대 단과만 다녔는데 실적 좋은 애 있으면 장학금 2배 줄테니까 강대에 실적 올리지말고 시대에 올려달라고 뭐 이런 것도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실적 좋은 거 맞긴한데 저 정도는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시대 2년 다녔는데 성적이 잘 나올수밖ㅇㅔ 없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n수한 동기들중 절반 이상은 재종이거나 단과 다녔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사촌 동생 저기서 재수했는데 1년 동안 거의 직장인 초봉만큼 들어가더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재종은 원래 다 한달 200 이상 드는데 뭐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시대 들어가기어려워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웬만한 4년제 대학 졸업할 정도의 금액을 들이붓는데 잘나와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시대는 애초에 성적컷이 있어서 결과도 좋을 수밖에ㅋㅋㅋㅜㅜ 연대에서 반수하려고 갔는데 반액 장학금밖에 못 받아서 충격이었음.. 전액은 누가 받는 거고 왜 여기서 공부하는가....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저정도면 진짜 시'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시대는 뭐고 강대는 뭐지 학원이름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시대인재랑 강남대성 우리나라에서 재종 원탑 투탑임 정시 라군이 시대 강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들어가기도 빡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근데 이런데 되게 까다롭더라 막 반바지 금지라든가 복장 규정도 있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근데 저기는.. 반수 하는 사람들 학벌이 넘사 ㅋㅋㅋ 수능 점수도 넘사여 최상위권 모아 두고 경쟁하는 곳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지금 대치 시대 다니는 재수생인데 나빼고 여기 사람들 ㄹㅈㄷ로 잘하긴함,, 학원에서 보는 자체 모의고사 단과반에서 200명 정도되는 반에서 백점 2명 정도 나올 정도로 어려운데 여기선 백점 비율 5프로 걍 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애초에 공부잘하는 사람들이 들어가지만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와 한달 30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강대 떨어지고 울었는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는 좀 이해가 안돼
애초에 최상위권이었던 학생만 받아서 최상위권 대학못 보내면 바보아니야?
당연한걸 뭘 실적이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뭐 자기네 바보는 아니라고 홍보하는거야뭐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동 자주하는 익들 레깅스 몇개야?
21:26 l 조회 1
국중박 또 가고싶다..
21:26 l 조회 1
나 161에 57키로일때 몸매 개쩐다는 소리 들음
21:25 l 조회 6
미혼인데 면직한 익들 있니...
21:24 l 조회 13
로테이션 소개팅 비추후기....
21:24 l 조회 14
나 냥줍햇더.....1
21:24 l 조회 19
다들 저녁 뭐먹었어?
21:24 l 조회 2
신입 퇴사 오전 or 오후 언제말할까 3
21:24 l 조회 10
앜ㅋㅋㄲ 쇼핑몰 사진인데 카더가든인줄1
21:24 l 조회 10
지방사는데 러브버그 한번도 본적없다
21:23 l 조회 6
160 48키로면 근육량 걍 평균정도여도11
21:23 l 조회 19
너네 호랑타로 말고 누구봐?
21:23 l 조회 4
어? 카톡에 춘식이 미니 임티에 돌 되는 임티 있지않았어???
21:23 l 조회 6
adhd인데 간호사 할수 있을까? 4
21:23 l 조회 13
모태 마름+날씬 익들 있어??5
21:22 l 조회 18
네일 처음 해봤는데 밤티야..
21:22 l 조회 8
오늘 진짜 피곤하다1
21:22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할 익들 있어? 하면 얼마 할 거야?
21:22 l 조회 9
눈썹 별로 숱 없는데 브로우바 갈 필요 있을까? 4040 2
21:22 l 조회 16
여자친구가 얼굴은 이쁜데 말하는게 좀 거칠어3
21:2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