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25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3년 전 (2022/8/26) 게시물이에요
수술하고 입원한상황. 

 

수술해주신 교수님 : 너무아프면 하지말아라,회복을 더해보자.  

주치의 : 교수님말대로 너무조급하지말자 

라고하는데 

 

주치의도아닌분이와서 그나이에 생마감하고싶어요? 라며 최악의 부작용만 줄줄얘기하다 감.
대표 사진
익인1
어쩌라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중 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픈건 난데 저러니까 억울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치의 아니면 귀막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당교수님께 울면서 얘기했자노... 똥강아지하면서 안죽는다고 괜찮다고 다혼내준다고하고가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싫을듯 저주하는거야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 너무 힘든데 생마감어쩌구하는거 듣고 진짜 펑펑울고 간호사불렀자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신입들 몇개월정도 가르쳐야해?
19:00 l 조회 2
하 29살 되니까 라면 먹을 때
19:00 l 조회 7
27살인데 결혼 생각 안하고 연애할 나이는 아니지..?2
18:59 l 조회 10
다이어트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2
18:59 l 조회 9
이거 내 이후로도 면접 있을 확률 높아?2
18:59 l 조회 4
베이지 크림블러셔 추천해주라!!
18:59 l 조회 5
짱구 극장판 보다가 눈물 줄줄함 4
18:58 l 조회 11
1년차 직장인인데 리스로 그랜저 타는거 무리같아?3
18:57 l 조회 16
종아리 제모하면 빨갛게 올라와
18:57 l 조회 7
도로에서 도로주행 연습차량을 모두가 짠듯이 피하고 있어 ㅋㅋㅋㅋㅋ
18:57 l 조회 14
하 너무 힘들다
18:57 l 조회 6
갤탭이나 아이패드 쓰는 익 중에 필름 안끼고 쓰는 익들 있니
18:57 l 조회 3
신발 엄지 앞에 닿는데 이거 늘어나면 ㄱㅊ을까1
18:57 l 조회 7
쌍커풀 테이프 잘 아는 사람!!!
18:57 l 조회 8
이제 배달 줄여야지..3
18:56 l 조회 23 l 추천 1
시드 작은 익들아 주식에 얼마정도 써?4
18:56 l 조회 47
후후 내닐 연차라서 마라샹궈랑 계란새우초밥 삼1
18:55 l 조회 6
난 표현력으로 명성을 얻고싶은데1
18:55 l 조회 18
익들은 얼마나 더 써?5
18:55 l 조회 45
둘중에 뭐가 더 다이어트에 안좋아? 6
18:5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