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하고 입원한상황. 수술해주신 교수님 : 너무아프면 하지말아라,회복을 더해보자. 주치의 : 교수님말대로 너무조급하지말자 라고하는데 주치의도아닌분이와서 그나이에 생마감하고싶어요? 라며 최악의 부작용만 줄줄얘기하다 감.
| 이 글은 3년 전 (2022/8/26) 게시물이에요 |
|
수술하고 입원한상황. 수술해주신 교수님 : 너무아프면 하지말아라,회복을 더해보자. 주치의 : 교수님말대로 너무조급하지말자 라고하는데 주치의도아닌분이와서 그나이에 생마감하고싶어요? 라며 최악의 부작용만 줄줄얘기하다 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