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47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8
이 글은 3년 전 (2022/8/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로잉

옛날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창작으로 많이 그리고 그랬는데 다른 사람들이랑 실력 비교하다가 모작 크로키 할 때부터 그림을 놓았던 것 같아 해도 결과물이 잘 안 나오니까 자꾸 회피하게 되더라고 

 

그림 기본기 그릴때 크로키나 모작하면서 너무 지루하기도 하고 결과물이 안 나와서 포기하고 싶을 때가 많던데 극복 방법이 궁금하다ㅠ
대표 사진
잉1
장르 불문하고 그리고 싶은 거 간단한 거라도 무조건 그리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역시 처음부터 모작이나 크로키 하면 조금 버겁겠지? 조언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잉2
난 오히려 잘그리는 사람들보면 더 그리고 싶어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잉2
그 옛날그림이랑 현재그림 비교해놓은 그런거보면 더 욕구 뿜뿜
3년 전
대표 사진
잉4
야한 거 그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5
06.22 17:10 l 조회 71
이애 어떰??
06.21 19:58 l 조회 88
신체 그리는거 어려울때 뭐 참고해??7
06.20 03:30 l 조회 85
그림을 자주 그려보려고 노력중입니다5
06.18 12:23 l 조회 78
아기 킹크랩 그렀어5
06.10 18:38 l 조회 412 l 추천 2
강아지 그렸오5
06.08 18:08 l 조회 224 l 추천 1
오늘 휴일이라 하루종일 그림그렸으7
06.03 20:59 l 조회 156 l 추천 2
월루중이디4
06.02 14:07 l 조회 235 l 추천 2
무조건 아이패드있어야해?1
06.01 20:52 l 조회 121
낙서 그림모음
05.26 18:22 l 조회 185 l 추천 1
낙서 월루중3
05.22 12:17 l 조회 168
크로키할수록 자존감이 떨어져ㅠㅠ 8
05.20 04:46 l 조회 161
문어 그렸어1
05.12 18:58 l 조회 206 l 추천 2
판타랑 아이패드 차이(개인적인 생각임)
05.09 23:19 l 조회 127 l 추천 1
오늘의 드로잉1
05.07 22:33 l 조회 192
정물화 그린거 볼래1? 그리고 질문있어 8
05.06 15:33 l 조회 126 l 추천 2
고양ㅇㅣ 그렿어 4
05.04 17:26 l 조회 224 l 추천 2
그림 그렸으2
05.03 23:42 l 조회 197
입술채색 맘에들오
05.03 20:54 l 조회 78
부루베뤼 구럈베뤼1
05.01 17:20 l 조회 14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드로잉
일상
이슈
연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