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그릭요거트 좋아하는데 비싸서 만들어 먹어봤거든 똑같은 식감에 맛은 더 고소하고 좋아 신맛하나도 없엉 그릭요거트 사면 500g 15000원정도 하는데 만들면 원가 7000원도 안들엉 개굳 과정도 쉽고 걍 방치해두면 알아서 만들어짐 ㅇㅇ
|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
|
요즘 그릭요거트 좋아하는데 비싸서 만들어 먹어봤거든 똑같은 식감에 맛은 더 고소하고 좋아 신맛하나도 없엉 그릭요거트 사면 500g 15000원정도 하는데 만들면 원가 7000원도 안들엉 개굳 과정도 쉽고 걍 방치해두면 알아서 만들어짐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