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골목식당 나오셨던 사장님 가게 새로 차리셨는데 연어만 전문적으로 하고 내가 먹었던 연어덮밥 중 제일 맛있었어 가격도 요즘 전쟁 때문에 오른 거 생각하면 평타고!!! 진짜 맛있어서 11시 오픈하자마자 먹었는데 11시 반쯤 되니까 웨이팅 생기더라 진짜 연어 좋아하면 꼭 먹어봐 광고 아님 탄방동 모선식당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