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에서 나랑 같이 밥 먹던 사람이 음식을 씹다 뱉더니 그걸 다시 먹음... 계속 그렇게 음식을 먹음 나는 그걸 보고 토하러 화장실에 갔는데 그 와중에 대변을 쌈... 가는 길에 대변을 흘림 그리고 변기에 토함 하... 해몽 찾아보기도 이상하고 개더럽고 현타 오는 꿈이야 이런 게 내 뇌속에서 생성된 줄거리라니
|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
|
꿈속에서 나랑 같이 밥 먹던 사람이 음식을 씹다 뱉더니 그걸 다시 먹음... 계속 그렇게 음식을 먹음 나는 그걸 보고 토하러 화장실에 갔는데 그 와중에 대변을 쌈... 가는 길에 대변을 흘림 그리고 변기에 토함 하... 해몽 찾아보기도 이상하고 개더럽고 현타 오는 꿈이야 이런 게 내 뇌속에서 생성된 줄거리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