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884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2
이 글은 3년 전 (2022/8/30) 게시물이에요
돈 아끼려고 케텍스대신 타려고 하거든 3시간 정도...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심각한 정도는 아녀 그냥 좀 오래된 차 시트 냄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땀내가 좀 나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서울-수원 오가느라 무궁화호 100번은 넘게 타본듯
이젠 전면 대면이라 그러지 못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못하면 구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냄새? 난 한번도 냄새난다 느낀적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냄새 안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못걸리면 좀 냄새나..화장실냄새같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혀 안나던데.......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검색해보니까 의견 다 갈려서 여기에 물어봤는데 진짜 케바케가 맞나봐 🥺 고민이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냄새 별루안나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르겠는데.. 항상 무궁화호만 탔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못느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화장실은 절대가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얼마나 끔찍하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학생때 자주 탔는데 안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 그리고 할머니아저씨아줌마아저씨.. 진짜 에바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궁화호 코로나 전에 매주 3년 정도 탔었는데 냄새 난 적 없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청 심한 냄새는 안나던데.. 걍 오래된 집 먼지냄새? 스알짝 나긴 했는데 심하진 않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 딱 이 냄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열차마다 달라 똑같은 무궁화혼데 어떤건 쾌적하고 괜찮은데 또 어떤 열차는 진짜 찌린내 남 이런 열차는 겉모습부터 개낡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나는 개에바 돈 벌기 시작하면서부터 무궁화 절대 안 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참고로 타지로 나갈 때 무조건 기차타는 (기차 교통 수단이 잘 되어 있는) 지역 출신이라서 많이 탔는데 무궁화 제일 싫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다른데서 돈 아껴도 기차에서 돈 안 아껴 무궁화는 진짜 절대 안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 ㄹㅇ 무궁화호 쳐다보지도않아ㅜ 찝찝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딱 들어가면 확 느껴짐...근데 뭐 30분있으면 익숙해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냄새 개오바래.. 케바케 심하긴 한긋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얼마전에 순천-여수 사이 짧은 노선이라 그냥 무궁화호 탔는데 첨에 냄새 확 느껴짐.. 첨 타봐서 더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조금 쾌쾌한 냄새? 냄새땜에 안 탈 정도는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약간 열바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최근엔 케텍만 타다가 저번에 어쩌다가 한번 탔는데 진짜 환기안된 땀냄새 넘 심해서...마스크 2개 쓰고 싶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매번 아무냄새도 못맡았는데 우리지역은 그냥 쾌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무궁화 타고 출 퇴근 8개월 했는데 냄새 남. 비오면 훨씬 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잘모르겠던데..그냥꿀잠잠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쿰쿰한 냄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무궁화도 오래된 무궁화랑 그나마 새거인 무궁화마다 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먼지냄새같은 게 나긴 했는데 못 견딜 정도는 아녔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 특유의 냄새가 있긴한데.. 적응은 돼

다만 멀미 있으면.. 지옥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열번타면 두번정도 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복불복ㅋㅋㅋ 타봐야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냄새 예민해서 냄새 꽤 나던데 내가 남들보다 후각이 예민해서 그래 그리고 화장실은 가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기차 통학이라 매일 타는데 냄새 안 나 그리고 만약 나더라도 마스크 껴서 엄청 예민한 사람 아니면 괜찮을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걍 좀 퀘퀘하긴 한데 난 무딘편이라

그저 그랫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화장실에서 계란 썩은내 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잘 모르겠던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잉 난 항상 아무냄새 안났는데 화장실은 안가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기차마다 다르고 칸마다 다른가보ㅓ.!
나도 냄새 예민하고 저번에 간만에 타는구라 엄청 걱정했는데 내가 탄건 또 되게 쾌적해음.!! 근데 무서워서 화장실은 안가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찌린내 느낀뒤로 다신 안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자주타서 그런지 딱히 모르겠어 걍 느려서 속 답답하긴 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래된 차 아니면 안나던데… 가끔 나는 데도 있는데 거의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열차칸은 괜찮던데 화장실은.. 절대 no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복불복같음 어쩔땐 괜춘하고 어쩔땐 개별로였어 유독심한 열차가있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잘못타면... 열차에서 지린내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개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진심 1호선 뺨 후갈기는 지린내와 쩐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오잉 아무렇지 않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화장실 근처 자리면 냄새 좀 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좀 나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화장실은 못갈 수준임 4시간 이상 타야되면 무궁화 타지마
최근에 탔던거는 1-4호차에 화장실 하나였는데 그마저도 장애인화장실이랑 겸용이고 변기는 다 젖어있어서 찝찝해서 못싸고 손만 씻었는데/ 뒤에 들어가는 사람이 내가 저렇게 썼다고 생각할까봐 무섭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가끔 운안좋으면 괴로울정도...
마스크 쓴 뒤론 진짜 많이 안좋은거 아닌 이상 처음 탈때만 좀 꿉꿉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위생에 좀 예민한 사람이면 걍 ktx타
환기도 잘안되서 사람 많으면 좀 힘들어ㅠㅠ
피치못할사정 아니면 난 절대 안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잘못타면 냄새나는데 엉덩이가 너무 배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약간 찌린내? 같은게 좀 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ㅇㅇ 그래서 맨앞 2줄 맨뒤 2줄 정도는 피함 화장실 쪽은 진짜 지린내+쿰쿰한 냄새 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복불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유독 심한 열차들이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문쪽 좌석이면 약간 찌린내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진짜 피곤할 때 함 타봤는데 생각보단 나쁘지않았엌ㅋㅋㅋㅋㅋ 금방 뻗어버리긴했는데.. 걍 서울 1호선이랑 비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완전 ... 강원도-청량리 이거 기차 무궁화호 많이탔는데 오줌냄새도 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꿉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좀 심한 무궁화호가 있어... 근데 뭐 대체적으로 심하진 않음 근데 가끔 엄청 찝찝한 차도 있어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도 꽤 많이 탔는데
한번도 냄새를 느낀적은 없...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많이 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좀 낡고 특유의 냄새
그리고 좀 좁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긴 해...ㅎ
그런데 참을만큼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찌린내 같은거 오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심지어 비 오는 날 더 쩔어... 미쳐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래서 난 차라리 돈 더 내고 그냥 몸 편하고 시간 절약도 되니까 KTX 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완전 복불복.. 나 승용차탈때 나는 특유의 냄새땜에 멀미심한데 그냄새가 기차에서도 나고 헛구역질 날정도로 심할때가 있고 어쩔땐 화장실냄새 섞여서 나 캐서 거의 itx타거나 ktx srt 이렇게만 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는 예전에 무궁화호 한참 탔을 때 열차마다 쾌적한 정도가 다 다르더라구
그리고.. ktx, srt, itx 만 타다가 무궁화호 타면..역체감 엄청 심해서 더 힘들더라 ㅋㅋㅋㅋㅋ
내가 그래서 지금은 무궁화호를 못타.. 차라리 돈을 더 주고 말겠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새마을 한번 타면 무궁화 못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진짜 심할 때는 오줌지린내남.. 깨끗하고 냄새 덜 나는 차가 훨 적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개인사정이지뭐 무궁화만 서는 역도 있고 값도 싸고! 별로 예민하지않고 평범하게 느끼는 사람도 많고 낡은 기차 복불복도 있어! 난 절대 안탄다 사람이탈게 아니다 이런 느낌은 아님! 그냥 그래... 제법 긴시간이지만 그 시간을 활용할거리가 있으면 괜찮음
ktx, 무궁화, itx, srt 다 자주 타봤고 다 장단점이 있음 나열하긴 좀 길지만 아무튼 별 상관없어 기피대상까진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난 항상 괜찮았오 기차가 다 다르니까 냄새도 천차만별 인가봐 너가 탈 무궁화호 검색해보고 타는건 어때???? 아님 ㅇㅇ 지역에서 ㅁㅁ지역까지 가는 무궁화호 검색해보고 대략 어떤지 보고 가는건 어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고속버스도 괜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무궁화호 의자시트 누렇게 때 낀거보고 안탐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사선사가 월급 쎄구나
15:12 l 조회 3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공고1
15:12 l 조회 13
하닉 지금사면 개물릴거같은데1
15:12 l 조회 14
버스 복도쪽있는사람이 안비켜줘서1
15:12 l 조회 8
스트가 키빼몸 110인데 말랐다는 느낌이 들수가 있어?1
15:12 l 조회 7
맥북 쓰는 애들아 어뎁터 뭐써?
15:11 l 조회 4
내 생리는 장점뿐임 정말 축복같음
15:11 l 조회 18
예랑이 부모님이 너무 싫은데.. 결혼 할 수 있을까3
15:11 l 조회 15
레고트 텀블러 색상 골라쥬러2
15:11 l 조회 15
와 엄청난 걸 뺐다40 2
15:11 l 조회 36
이제 하닉 평단 200만원이면 안정권임??1
15:10 l 조회 11
다요트중인데 두쫀쿠 겁나싸서지름ㅜㅜ
15:10 l 조회 5
지금 107키로인데 좀있으면 세자리 벗어난다...1
15:10 l 조회 7
삼촌 아들 군대갔는데 삼촌이 요즘 군대가 군대가 놀이터지 혼자갔다온나 하고 그냥 차비만 줌2
15:10 l 조회 14
사회초년생 주식몰라서 etf 시작했는데 벌써 수익20%됐다3
15:09 l 조회 48
내 여사수 관리 엄청하는데 왜 나보다 뚱뚱할까6
15:09 l 조회 42
다이어트하면 브이라인이 될줄 알았어... 3
15:09 l 조회 23
나는 내가 30엔 1억모을거라생각함12
15:08 l 조회 38
남자친구가 미용하는 익??1
15:08 l 조회 6
우리 애 사자됨 5
15:08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