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108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3년 전 (2022/9/14) 게시물이에요
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 취업해서 회사 다니고 있는데 

재직자전형으로 대학 들어갈까하는데 

28살이면 가도 늦은거 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재직자는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직자전형이면 뭐 나이 상관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직자전형인데 뭐 배우고싶은거 배우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늦었다는 건 인생 난도가 높아진다는 뜻이고 힘들 것 같긴함
근데 쓰니가 가고싶음 가야함 인생짧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40대도 있는걸 하나도 안 늦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심플하게 늦은거냐 묻는거면 늦는거겠지만
이유 있는거면 늦고 안늦고를 따지지않지..
재직자전형이면 뭐.. 늦는게 상관있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꽃 좋아하는 여자들 많아?
1:05 l 조회 1
학원 학생이 나 욕하고 다녔다는데 어케 대처하지 하
1:05 l 조회 1
친구랑 놀고 집 오는 길에 막 후회하는거
1:05 l 조회 1
오설록같은차의 매력을모르겠어
1:05 l 조회 1
옷 후기에서 세탁하면 로고 지워진다는데 사지 말까..
1:05 l 조회 1
친구가 내 기대보다 축의금 적게 하면 섭섭하지?
1:05 l 조회 2
배고파서 아사할 것 같아
1:04 l 조회 2
눈치빠른익들 안친한 사이에 좋아하는티 어디서 나?
1:04 l 조회 3
억텐 없고 잔잔하게 틀어놓을 만한 프로그램 없을까...1
1:04 l 조회 3
진짜 러브버그 개씨ㅣㅣㅣㅣㅣㅣㅂ
1:04 l 조회 2
키큰 여익들아 모델같다는 말 들으면 기분 ㅇㄸ? 3
1:04 l 조회 4
나 28년째 모솔임
1:04 l 조회 4
내친구 짝사랑? 하는데 너무 답답해
1:03 l 조회 8
엄마가 새언니네 부모님이 경상도.전라도 출신이라고 싫어함3
1:03 l 조회 15
20살 이후로 10년동안 연애 안했는데 모솔?4
1:03 l 조회 11
위고비 마운자로 부질없다
1:02 l 조회 16
이런거 편평사마귀일까 좁쌀일까?? ㅎㅇㅈㅇ 5
1:02 l 조회 41
대화만 보면 어때보여??3
1:01 l 조회 27
직장인들아 너네 몇시에 지고 몇시에 일어나?
1:01 l 조회 10
간호학과 가고싶은데 2
1:0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