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유가 정말 살기 싫어 이게 아니고 그냥 엄마가 없는 세상이 너무 힘들고 무섭고 매일이 불안하니까 죽고 싶다고 생각이 들어 내가 결혼하는 순간에도 아이를 낳는 순간에도 우리 엄마가 없다고 생각하니 그냥 죽어서 그런 순간이 아예 사라지게 만들면 더 편하겠다 싶고
| 이 글은 3년 전 (2022/9/14) 게시물이에요 |
|
그 이유가 정말 살기 싫어 이게 아니고 그냥 엄마가 없는 세상이 너무 힘들고 무섭고 매일이 불안하니까 죽고 싶다고 생각이 들어 내가 결혼하는 순간에도 아이를 낳는 순간에도 우리 엄마가 없다고 생각하니 그냥 죽어서 그런 순간이 아예 사라지게 만들면 더 편하겠다 싶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