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2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그랜드피아노가 원래 건반이 좀 무거워?  

업라이트 피아노 누를때랑 같은힘으로 누르니까 잘 안눌리고 눌려도 소리가 약간 뭉툭한 느낌이 들더라구 ... 힘을 더 줘서 눌러야 그 음이 정확히 소리가 나는데 원래 이런거양?? 그럼 음 세기를 어떻게 조절해?ㅠㅠ 피아노 전공하는 익들 도와주ㅓ
대표 사진
익인1
웅 나 전공인데 그랜드가 훨씬 무거울 수밖에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손가락 힘 더 키워야돼 그러면 소리크기 자유자재로 낼 수 있어 작은소리도 손가락 힘이 있어야 가능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살짝눌렀을때의 그 뭉툭한 소리는 내가 잘못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랜드가 피아노가 뭐냐에 따라 다른데 스타인웨이는 애초에 뭉툭한 음색이기도 해 아니면 조율사 분들에 따라서도 음색이 다 달라 이건 들어봐야 알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피아노의 세계는 어렵구나... 알려줘서 고마우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별말씀을~~즐거운 피아노 연습시간 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앙. 그리고 건반이 더 넓은 느낌도 나는듯. 근데 더 기분 좋아.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힘은 드는데 소리도 더 좋고 확실히 다르더랑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
9:31 l 조회 5
혹시 대리점이나 개통 업무보는 익 있을까 폰 지금보다 나중에 아이폰 첨 나왔을 때 바꾸는게 낫지??
9:31 l 조회 6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5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9:30 l 조회 9
서울에서 용인 애버랜드 버스타고 갈수있어?
9:30 l 조회 4
친구네 엄마가 의산데 엄마 급여명세서 보고 엄청 놀랐대 많이벌어서 얼마를 버는걸까...궁금함...1
9:30 l 조회 11
다정한 행동 뭐가 있니
9:29 l 조회 15
친척 중에 지금 40중반인데 결혼 안 한 사촌언니 있는데 2
9:29 l 조회 16
5명이랑 1년씩 연애 VS 한명이랑 5년 연애
9:29 l 조회 10
돈 받고 짜증 팍팍 내는 건 ㄹㅇ 택시기사가 원탑인듯 2
9:28 l 조회 14
너무 사랑해서 헤어진다<<이해하는 사람 있음??10
9:28 l 조회 31
요새 두통 진짜 개심각한데 병원 가봐야하나ㅠㅠㅠ6
9:27 l 조회 14
매복 사랑니 대학병원 가라고 했는데 넘 귀찮은거야
9:27 l 조회 6
고마운분들 4명이 있는데 깊티 어떤걸 줘야할까??(제약 좀 있어)2
9:26 l 조회 26
권력의 맛 달다1
9:25 l 조회 28
진짜 진짜 살빼야 됨2
9:25 l 조회 87
님들아 취미가 뭐야????……3
9:24 l 조회 30
용인세브 다니는 간호사 익들 있어?
9:24 l 조회 18
반도체랑 관련된 학과 뭐 있어?2
9:23 l 조회 25
남편이 월 900~1000씩 벌어오면 ㄹㄹ 맞벌이 안해도돼?????????5
9:22 l 조회 30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