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3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4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지금까지 일본 시원하게 뚜까 패는 영상 잘 보고 있었는데 지금 유투브 댓글 읽다보니 한국인이 아니라 일본분이시래.... 충격의 반전이다.....

유투버 호카손 님 알아? 나 지금 충격받았어 | 인스티즈 

유투버 호카손 님 알아? 나 지금 충격받았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사는 한국사람아니야?????전엔 댓글에서 이렇게봤었는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권 인증했었대. 찐 일본인이고 한국인 친구들이 많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박이다...진심 찰지게 잘패서 한국인일줄 알았는데ㅋㅋ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한국인인줄,,,,,,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난 일본 유학생인 한국인이거나 재일동포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욐ㅋㅋㅋㅋ충격 진짜 의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쟈 일본분이시랬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자 저번에 ㅇㅍ에 글 뜬 거 보고 놀랬잖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본 여자분이시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한국인 남성인줄 알았는데 일본인인데다 여성이시래서 놀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놔 자국을 패시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잔건 알았는데 일본인인줄은 ㅋㄹㅋㅎㄹㅋㄹㅋㄹ 어쩐지 너무 잘 알고 계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22222 와 대박
너무나도 국뽕 유튜버인 줄 알았고 보면서 재밌었는ㄷ
이젠 더 재밌겠자나…ˀ̣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분 스타일 보면 쌍욕하면서 패는 게 아니고 반어법으로 비꼬면서 패셔서 뭔가 납득이 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국인이 일본유튜버로 한국패는 그런느낌인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엥.. 그건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어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봤을땐 아예 본토 일본인(?)이 아니라 재일교포였는데 귀화했다거나 그런 케이스일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찐 일본인이라기엔 너무나.. ???????? 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재일인데 귀화한 케이스일거같아 조부모, 부모 다 일본사람+본인도 일본에서 쭉 나고자란 100% 일본인 이라고 하기엔 한국말 구사하는 수준이 그래보이지가 않음 거기다 재일이면 일본의 안좋은 점 더 잘보이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호카손 좋아 ㅋㅋ 없는 사실 만들어서 패는것도 아니고 몰랐던 사실 알게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카손쟈 이코노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나 채널 썸넬들 보면서 좀 과하게 까네.. 국뽕이네.. 이랫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본 여자분이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혼혈 아니야? 나도 여권 두개임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오 익인이 혼혈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일본에서 나고자라서 인생의 반을 일본에서 산 일본 겁나 패는 한일 혼혈이야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신기하다~
그럼 한국 올 때는 한국 여권 일본 갈 때는 일본 여권 쓰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디든 나갈때는 그나라 여권으로 나가야 돼! 한국에서 일본 갈때는 한국여권으로 나가고 일본에서 한국 갈때는 일본여권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3에게
오 그렇구나~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개웃겨 겁나 패는 혼혈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일본이 복수국적 허용하지 않는 나라라서 20살 되면 무조건 선택해야된다고 알고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근데 딱히 선택하라고 나라에서 안부르던데? 걍 조용히 찌끄러져서 살면 상관없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익인이 몇살이야? 아직 미성년자면 상관 없는데 성인이면 그거 문제 생길 수도 있어 ..나도 복수국적이라 여권 2개라서 아는데 ㅠ 외국국적불행사서약 안했어? 별개로 나라에서 복수국적자한테 제대로 고지 안해주고 걍 우리가 알아서 찾아보고 서약서 쓰고 그래야되는건 진짜 불편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성인이야 근데 성인 이후로는 한국살아서 그런가 일본에서 뭐라하는건 없구 한국에서 서약서는 썼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23에게
아 서약서 썼구나..그럼 여권 만료일까지 쓸 수 있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7에게
그래서 한국에서 살면 문제되는건 없는거 같은데 일본에선 어떨지 모르겠네.. 근데 일본사는 다른 사람 얘기들어보니까 성인 지나도 딱히 아무런 얘기없어서 그냥 복수국적 가지고 있는 사람 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23에게
의외로 허술하네 ㅋㅋㅋㅋㅋㅋ 개꿀이자나!!! 나는 첫째오빠가 국적 선택 안하고 여권 썼다가 큰일 날뻔했다고 들어가지구...아마 남자라서 그럴 수도 있고? 할튼 신기하당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7에게
익네 한국에서 살아? 그러면 아마 그거 98년생인가? 그 이전에 태어난 사람은 서약서써도 복수국적 못가지는걸로 알고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23에게
아 그거 무슨 법인지 아는데 98년생 적용은 아니야! 내가 이중국적 유지할때 알아봐서 알아 ㅎㅎ 울 오빠는 아마 군대때매 그럴거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왕 일뽕들이 호카손 진짜 싫어하는데 정작 일뽕들이 젤 부러워하는걸 가졌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쩐지 너무 자료들도 잘 가지고 계시더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교포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국계이더라도 일본국적일정도면 아무래도 일본 인식이나 문화에 영향많이받았을텐데
너무충격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그래서 본적도없는 일본컨텐츠를 저렇게 자유자재로 까는거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도대체 어디서 보고 가져오시는건가 했는데 역시 그 나라 잘알이라 팩트로 후두려패는거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충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그럼 더 대단한데??? 어떻게 국가 전체의 병을 이길 수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대박.. 그럼 더 대단한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진짜 충격ㅋㅋㅋㅋ 당연히 일본 사는 한국인인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ㅁㅇ... 와 충격...나 진짜 몰랐음.. 걍 일본 잘 아는 한국인이겠거니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일본사는 한국인으로 알았는데 ㅋㅋㅋㅋ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원래 비정상중에 정상 하나 나오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그 안에서 정신차리면 더 제대로 제정신 잡는듯. 일본에서 역사적 사실 알리려고 노력하는 일본인들 보면 오히려 정규교육만 받은 나보다 더 잘 알고 더 활발하게 활동하더라. 손에 꼽을 만큼 적어서 아쉽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당연히 일본 살다가 대환멸난 유학생/이민간 한국인이라고 생각 ㄷ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유학생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한국 패는 한국인도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예??? 너무 충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잘 모르는데 일본인 가수들 노래 못부르는 라이브 올리던 채널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귀화했거나 재일인거 같은데 찐 일본인일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재일이나 혼혈일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호키손님 한국사람인줄알았는데 어떤 영상에 일뽕애가 뭐라뭐라 했는데 호카손님이 너보단 내가 더 잘 안다고 본인여권올린거 보고 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니 닉네임 보자마자 일본까는 채널인가 이랬는데 맞네 호카손쟈 내 웃음벨이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그래서 저 채널은 일뽕들이 못 나대는 거였구나ㅋㅋㅋ백퍼 일뽕들이 이게 조선 열등감에서 나오는거라고 할만 하다 싶었는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한일 혼혈 아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나는 당연히 한국사람 국뽀옹 채널인줄알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당연히 일본 살다가 일본에 정 떨어진 유학생이나 직장인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 미안한데 내 글 혹시 인티 어디에 떠있어서 보고 들어온건지 물어봐도 되려나? 글 작성한지 좀 된것같은데 리플이 꾸준히 달려서... 초록글이나 실시간 인기글같은데도 안떠있는것같은데... 신기해서...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런글은 어떠세요에 떠서 들어온거가 같아 가끔 막 1년넘게 지난 오래된 글도 뜨더라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 좋은 하루보내길 빌어요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헐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우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소재 떨어져서인지 저작권 걸려서 계속 삭제돼서인지 없는 사실까지 만들어서 패던데 ㅋㅋ 내가 잘 알고 있는거 있는데 그 반응 아닌데 아주 극소수 이상한 반응만 들고와선 선동과 날조로 영상 만들기 잘함 그래서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ㅠㅠ 유투브에 하도 조회수노리고 허위 사실 날조해내는 국뽕 채널들이 많아서 그런건 걸러서 보려고 노력하는편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또 정신 승리하는 일뽕 등장했넼ㅋㅋ 얘넨 어디서 자꾸 기어나오는거얔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나 처음 알았어 걍 일본에 사는 한국 남성일줄 알았는데 일본 여성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일교포이신거 아닌가 진짜 뼛속부터 일본인이 저럴리가 없눈데 ㄹㅇ 드물지 않나?? 본인 나라를 까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패는 바이브가 한국인 특유의 그 쪼와 비꼼인데?
귀화한 재일 교포인거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우와 처음보는데 신기하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호카손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역시 자국은 자국민이 제일 잘 까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잘 몰라서 그러는데 저 호카손 이름이 그 트럼프 인터뷰 일본인 기자 호카손쟈 에서 따서 만든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인 영어발음이.. 포커스 온을 호카손..이라고 발음해서 채널명이 호카손인걸로 알고 있긴 한데.. 트럼프 인터뷰때 그 기자 발음인지는 나도 잘 모르겠어..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와 나 올해들어 제일 충격먹음....... 진짜.....???? 아직도 안믿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호카손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그래서 일본 컨텐츠들을 그렇게 많이 아는 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호자손자~ 아이 라부 마이 마자.파자.엔 마이 브라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니 어쩐지 이것까지 알고있다고?? 하는게 많더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역시 탈덕한 팬이 제일 무서운 것 처럼…
탈일본한 일본인이 제일 무섭다 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센스랑 발성 이런게 너무 한국인의그것이길래몰랐음 ㄷ ㄷ 혹시 재일이신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이게 가능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에? 일본에 사는 한국분이 아니라 일본분? 와 깨어있는 일본인도 있긴 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엥 일본인이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일본 문화 좋아하지만 싫은건 싫다고 하는 한국인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옹??? 나 저분 유튜브 시작하기전에 원래 활동하던 사이트에서 봤었는데 그땐 일본에서 산다고 자기가 잘알아서 까기도 잘깔거다 일본까는 유튜브할거니까 봐달라 그래서 유학생이나 재일인줄알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8:46 l 조회 1
갤탭도 좋음??
8:45 l 조회 3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7
우즈벡 좋다 골 5개만 더 넣자
8:44 l 조회 3
일본 4박 5일 예산 얼마 잡아야할까...1
8:44 l 조회 6
앗싸 신고처리해준당
8:43 l 조회 5
말차크림 크루아상인데 가방에 넣어두고 돌아다녀서 떡된거봐ㅋㅋㅋㅋ4
8:42 l 조회 45
얘들아 화나도 대답해주면 화풀린줄 알아?1
8:40 l 조회 17
주택청약 없는 익도있어? 직장인중에2
8:40 l 조회 30
설레는남자vs 안정감있고 나 좋아해주는 남자 누구고름?14
8:40 l 조회 52
애인이 사친들이랑 술 마시러 가는 거 다들 괜찮아?
8:40 l 조회 5
가슴도 없고 골반도 없는데2
8:39 l 조회 34
어제 인스타 친구한테 차단당했어
8:38 l 조회 9
풀리오 다리 마사지기 원래 피안통하는느낌 들어?
8:36 l 조회 5
다이어트할 때 운전하면서 먹을만한 거 뭐있을까?! 3
8:36 l 조회 20
팔로우 0인데 짝남 sns 알면 친추 걸어도돼?1
8:36 l 조회 11
뼈말라 개말라 추구미인 사람?4
8:36 l 조회 58
로또 진짜 누가 당첨되는거냐……… 2
8:34 l 조회 57
163 65키로 원래 뚱뚱하던애가 1년만에 45키로되면 유지 못하겠지?9
8:33 l 조회 145
간계밥 먹으려고 했는데 어제 사온 빵이 먹고 싶다3
8:3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