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4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엄마 원래 너무 좋아했는데 

엄마가 갱년기가 너무 심해지고 작은 일에도 화를 너무 쉽게 쉽게 내는걸 약 2년? 동안 봐서 그런지 너무 싫어졌어 엄마가 뭔가 .. 애틋?.. 그런게 안느껴져 원래는 그랬었는데.. 

이거 바뀔까??…. 독립하면??.. 

진짜 엄마가 나를 위하지도 않는 것 같고 그래 

맨날 나가라고 하고(독립) 

나를 짐 취급 하는 것 같고 

딸로서 가지는 엄마에 대한 마음이 확 바꼈어.. 엄마가 솔직히 별로 좋지 않아ㅏ…
대표 사진
익인1
성인 된 자녀는 부모랑 떨어져 살면 관계 더 좋아지더라..... 떨어져 사니까 서로 걱정도 되고 오히려 애틋해지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ㅠ 정말 걱정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서적 독립이 어렵겠지만 해나가야 한다 쓰니 마음 단단히 먹어 그렇다고 부모님을 싫어해야한다는 뜻은 물론 아니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CM 1:1 문의 원래 이렇게 답변이 늦어?
14:18 l 조회 1
이동기 영어 유튭으로 강의 해준대
14:17 l 조회 1
아무리 낮은대학이라도 교수 스펙은 좋은거 진짜야?
14:17 l 조회 1
면접 두 곳 합격했는데 어디로 갈지 모르겠어..
14:17 l 조회 4
하이닉스 주식으로 100조 벌었는데 박탈감옴1
14:17 l 조회 17
버즈4프로 체감가 21만원에 샀다
14:16 l 조회 3
핫한 음료 먹고싶다2
14:16 l 조회 4
이런것도 학폭이라고 할 수 있어? 1
14:16 l 조회 15
주식으로 3천5백 가까이 벌었는데도 포모온다..2
14:16 l 조회 19
마운자로랑 위고비 근데 어차피 굶어서 빼는거 아님?1
14:16 l 조회 13
55>45로 뺐는데 살 안처지는게 당연한가 ?1
14:16 l 조회 10
굶어서 6키로 뺐는데5
14:14 l 조회 27
알바 지원할때 경력사항에 이렇게 써도 돼??2
14:14 l 조회 15
옆자리직원ㅋㅋ 흡연하는 사람 월급까야된다하는데 1
14:14 l 조회 21
외국인 남친은 스킨쉽 동영상 찍는거 좋아해?
14:14 l 조회 12
34살인데 전재산 10만원도 안되는 사람 어때?5
14:14 l 조회 21
주식 붐 이럴수록 빈익빈 부익부 더 지릴듯…
14:14 l 조회 11
살은 특정음식 한번 먹는다고 찌는게 아니라2
14:13 l 조회 34
만화/애니 긴토키 룩업 테노히라 둘 다 살까
14:13 l 조회 2
속트림 못참는거 어떻게해?ㅜㅜ
14: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