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하나부여받아거 a라는 상사한테 컨펌받으면서 하루종일 만들고
b부서(업무 시킨)사람한테도 일을 검사받고 수정해놨더니
5시반에 (6시퇴근) c부서 사람이 자기 허락도 없이 왜 이렇게 진행했냐고 이거이거이거 다 수정해라 하면 이거 텃세임..?
|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
|
업무하나부여받아거 a라는 상사한테 컨펌받으면서 하루종일 만들고 b부서(업무 시킨)사람한테도 일을 검사받고 수정해놨더니 5시반에 (6시퇴근) c부서 사람이 자기 허락도 없이 왜 이렇게 진행했냐고 이거이거이거 다 수정해라 하면 이거 텃세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