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280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3년 전 (2022/9/27) 게시물이에요
나도 내가 사장이면 열심히하지 내사업인데 

근데 아무리 열심히 할 동기를 느끼려고 해도.. 갈수록 딱히 의욕도 없고 보람도 없고 쳇바퀴 도는 것 처럼 느껴진달까 

 

인포에 올라온 글도 뭐 받은만큼 일한다는 사람중에 진짜 1인분 몫 하는 사람 없더라~ 이러는데 

당장 그런 말 듣는 사람들도 어지간한 유럽, 미국인보다는 빡세게 일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현타옴 (물론 월가같은 케이스 제외) 

 

그냥 적당히할랜다 어차피 내앞으로 뭐가 왕창 떨어지는것도 아니고.. 의욕이 생길래도 안생김 그냥 퇴근시간만 기다려지지
대표 사진
익인1
인정쓰....걍 욕 안먹을만큼만 하며 사는중. 내가 이렇게 겁나 해도 어차피 병원의 돈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 막 갓 들어왔을땐 이것저것 하려고하고 이랬는데 갈수록 그냥.. 내가 이렇게해서 뭐하나 싶더라 100을 하면 120을 바란다는 말도 맞고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정ㅋㅋㅋㅋㅋ 진짜 열심히 해도 돌아오는 건 없더라 일적으로만 인정 받지 그 외는 그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내 회사도 아닌데 그냥 적당히할랜다ㅎ.. 어차피 요즘 세상에 평생직장이란 개념도 없는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약간 사람 거르는 기준 있어?
12:25 l 조회 1
설거지 하는데 그대로 위에 음식물 부어버리는 건
12:25 l 조회 1
친구 집들이하는데 그때 받았던 돈으로 줄까 ? 아님 뽑을까?
12:25 l 조회 1
배달 시킬까 말까
12:25 l 조회 4
너네가 원하는 남자 직원인데 왜 기분이 나빠? 3
12:25 l 조회 16
동글 진작 살걸
12:25 l 조회 4
지금 홍대 가면 사람 많다 적다
12:25 l 조회 3
백수익들아2
12:25 l 조회 7
남들이 보는 얼굴 내가 보는 얼굴 다른가.?
12:25 l 조회 5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1
12:24 l 조회 6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3
12:24 l 조회 17
퇴사 d-31
12:24 l 조회 4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7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1
12:23 l 조회 15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6
12:23 l 조회 25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25
지거국 다들 어디까지로 침??3
12:22 l 조회 27
오늘은 키가 핫한 내용임?9
12:22 l 조회 19 l 추천 1
투썸 조각케이크vs요거트월드 중에 뭐가 더 살찜1
12:22 l 조회 11
금리 무조건 인상 아냐?5
12:2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