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4221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3년 전 (2022/10/08) 게시물이에요
만약에 만나다가 더나은사람 나타나면 그사람으로 환승할수도있고??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평범한 편이라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환승은 안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해? 딴사람들은 자주 환승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얍 난 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특이하다고 생각하긴 하는데.. 근데 쓰니가 써놓은 내용에는 연차에 따라 다를듯! 1년 반~2년 넘어가면 신뢰 생기고 관계 쌓여서 안그러고싶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면 1년미만은 갈아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정말 괜찮으면 고려해보지않을까? 그래본적은 아직 없어ㅋㅋㅋㅋ 그래도 환승은 남여사이를 떠나서 인간관계에서의 비매너..? 라고 생각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이 그런거야 그사람이 못난거지 둥이가 잘못한건 하나없는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래 그건 쓰니가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높은 편인데 환승은 ㄴㄴ 죄책감 쉽게 가지는 편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기준 높으면 애초에 환승을 안 하겠지 자기 기준에 맞는 사람만 만날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높은사람만 만나나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 딱히 그렇진 않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리고 기준이랑 상관없이 환승은 그냥 도리가 아닌데..환승을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ㄴㄴ윗댓처럼 못난사람 만나면 갈아타는거도....나쁘진않다고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쁘진 않다고..?ㅋㅋ환승하면 주변에서 무슨 소리 듣는지 모르나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사람들이 내인생 책임질거도아니잖아 솔직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높다고 생각하는데 환승은ㄴ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못생긴 남자랑은 어떻게 사귀는거야?3
11:45 l 조회 10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1
11:41 l 조회 6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1
11:37 l 조회 18
미련남는 행동 뭐가있을까1
11:37 l 조회 18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
11:35 l 조회 5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2
11:34 l 조회 21
소개팅 사진
11:33 l 조회 3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31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39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2
11:18 l 조회 24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
11:17 l 조회 12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
11:16 l 조회 13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20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21
11:14 l 조회 461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9
11:13 l 조회 104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5
11:11 l 조회 44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1:11 l 조회 41
마음이 일부분 식었다고하는데 이게 삐진거야? 5
11:09 l 조회 21
휴가 어떻게 쓸지 추천좀 (해외여행가는데)3
11:06 l 조회 17
애인 외모가 훨 좋은 익들있어?2
11:0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