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444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824
이 글은 3년 전 (2022/10/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우리 동 앞에 차 주차해놓고 안에서 수다 떨다가 갈 때 돼서 뽀뽀 몇 번 했는데 2층 베란다에서 누가 구경하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애인이 보고 놀래서 헉!! 하고 손가락질하니까 그 사람도 놀래서 드라마 마냥 팔 요리저리 휘저으면서 후다닥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창피한데 어이없음ㅌㅋㅋㅋㅋㅋㅠ
대표 사진
둥이1
그걸 왜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깜짝놀랬다이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옴마야 음침하네 왜 보고 있었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 사람도 우연찮게 본거 아니었으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런거같어 멍때리다가
앞에서 그러면 또잉 그러고 나도볼듯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근데 남친이 손가락질 하니까 만화 캐릭터마냥 팔 휘저으면서 도망가서 아 이거 진짜 눈으로 봐야하는데 웃겼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와 미친 나도 2년전에 벤치에서 키스하는데 바로 앞에 아파트 있었거든 거기 1층인지 2층인지는 기억 안 나는데 계속 보고있었더라... 개소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나도 내 방에서 그런 광경 보이면 구경할 것 같은데..? 보이는데 어뜩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같아도 우연찮게 보면 저 사람들 뭐하느 싶어서 볼듯ㅋㅋㅋ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놔 차에서는 좀 뽀뽀 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재밌어보였나봐....... 참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니ㅜㅜ 그럼어디서 뽀뽀하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차 창문 열어서 보고있던거지? 닫았는데도 보이면 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닫은 상태여ㅛ으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니 쳐다보고 있는게 개소름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니 걍 우연히 본걸수도있는데 왜 욕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ㄱ2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3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44 뭐 보고싶어서 봤겠어?
걍 밖에 봤는데 보여서 엥 하고 있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55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66 이상하네 다들 피해의식있나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777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88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99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1010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11 내말이 ㅋㅋㅋ 드릉드릉 시동건다 쓰니가 불편하다고 한것도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1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13
그러게 팔까지 휘적휘적하신 게 웃겼는데 ㅋㅋㅋ 일부러 본 거면 그렇게 하지도 않지 않았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14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15 누가 밖에서 하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16 정작 당사자는 쪽팔린 에피소드 하나 생겼다 하고 마는데 왜 남이 나서서 음침이니 뭐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 베란다에서 자주 밖에 보는데 시력 나빠서 뭐 하는지 모름.. 그냥 하늘 구경하다가 눈 마주친 걸 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씻고왔능데 댓글이 많이 달렸네 .. 그럴 수도 있게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주차장에서 어떤 커플 키스 차에서 중인데 앞 유리는 선팅 약해서 다 보이잖아?? 놀라서 몇번 쳐다봤어..비슷한 경우일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가벼운 뽀뽀야서 덜 부끄러웠는데 핰ㅋㅋㅋㅋ 조심해야겠다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그냥 멍때리다가 쓰니네가 헉하니깐 거기서도 헉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뭐가 음침해..보이니까 보는거지뭐
이건 하는 사람들도 남들이 볼거 감당하고 해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잉 차안에서 뽀뽀하는게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걍 바깥구경 하다가 뽀뽀하는게 보였나보당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음침ㅋㅋㅋㅋㅋ진짜 개오반다 걍 밖에 구경하다 보인걸수도 있지 음침무새뭐임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이지않아? 낮엔 다 보이던데 밤엔 보일지 모르겠다 근데 우리가 택배실이랑 가로등쪽에 있어서 보였을거라고 추리중이야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솔직히 밖 어디서 했든 본 사람 잘못은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치 잘못했다 생각안해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나도 차에서 뽀뽀하는데 밖에서 산책하던 울 엄빠가 봄 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심장 두근두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오 세상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본 사람은 잘못없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나는 잘못한거라고 올린거 아녀ㅠㅠㅠ 상황이 어이없고 웃겨서 ... 그 사람이 팔 휘저으면서 들어간게 지금 생각하니까 웃겨서 올린거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ㄱㄴㄲ 댓글 뭐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였어도 보이면 그냥 보고 있을듯 부럽다.. 인생.... 이러면서 멍 때리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우리집2층인데 베란다 주차장뷰인데 왔다갔다하면서 멍때릴때조심해야것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차안이 보인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리가 경비실 앞쪽에 차 대놨었는데 경비실에 택배 놓는 곳에 불이 켜져있거든..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보였나보ㅓ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아하 선팅해도 보이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선팅이 어느정돈진 모르겠는데 낮엔 안이 보여!! 밤엔 그냥 보일라나 모르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222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그냥 드라마 보듯이 본게 아닐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두 가지 경우일 듯... 아무 생각없이 밖을 보고 있다 우연히 눈 마주쳐서 헉하고 가신거나, 우연히 밖을 봤다가 목격했거나...? 반응보니 상대도 만약 보신거면 나쁜 의도를 갖고 그런 건 아닌 듯 보이긴 한데, 다 봤다고 생각하면 부끄럽긴 하겠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앜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같아도 어!! 저사람들 뭐야뭐야 하고 볼거같긴 해 ㅋㅋㅋㅋㅋㅋ 부끄럽고 놀랬다구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구경났으니까 구경하는거아님 ㅋㅋㅋ 아니 뭐 각잡고 스토킹한것도 아니고 본문 읽어보면 헤프닝처럼 썼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근데 밤에는 안보이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222 차 안이 밖보다 어두워서 잘 안보일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차 내부등 켜놓거나.. 시동 안끄고 라이트 키고 수다떨다 이야기가 길어지거나.. 아파트 가로등도 있으니 보이긴 보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경비실 쪽에 차를 대놨는데 택배실? 이 있거든 거긴 항상 불 켜져있어서 살짝 보였나? 궁예중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라이트 쏘지 않는 이상 안보이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선팅 안되어있나..????? 밤에는 더더욱 안보일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그리고 우리 동네에 가로등이 많고 경비실쪽에 차 대놨는데 경비실 바로 옆에도 가로등 있고 택배실 불 때문에 보였을라나 유추해봤어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당황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아마 그냥 바람쐬러나왔는데 눈마주쳐서 당황했나봐
나도 집 2층이라 베란다가 인도쪽이라 마주친적 몇번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학교 주차장만 가도 많이보임ㄹㅇ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시트콤같닼ㅋㅋㅋㅋ 서로가 민망쓰 코쓱 머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내말이 시트콤 같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어! 하고 손가락질 하니까 그사람이 베란다 문 닫고 후다닥 진ㅋ자 팔 막 휙휙 저으면서 도망갔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부끄럽다고 머리 빙빙 돌리고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그사람도 의도치 않게 봤겠지.. 그러면 자기 집 창문 밖도 못보나 댓글들 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차에 내부등 같은거 조금이라도 켜져있으면 잘보임ㅋㅋㅋㅋㅋ 차 시동꺼도 네비나 계기판 빛때문에 안에 보일수도 있어 다덜 조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헐 맞아 네비 켜져있었어 작은 빛인데도 보일 수 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좋을때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난 저번에 집에 가다가 창문열고 차안에서 키스하는 커플봄 멍때리며 걷다가 눈마주쳤는데 그 커플이 더 머쓱해해서 내가 민망해지더랔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앜ㅋㅋㅋㅋㅋㅋ 팔로 휘적휘적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그 상황이었으면 당황스러우면서도 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부끄러움+당황+웃김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보이는 게 싫으면 님들이 들어가서 뽀뽀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밖 구경도 못 하나 참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쓰니 말고 위에서 소름끼친다느니 그걸 왜 보냐느니 하는 애들 얘기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아 그니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부모님이 보셧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라서 안심했다가.. 댓글에 부모님이 봤다는 거 있어서 다시 놀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집에서 창문 보는데 사람 둘이 있으면 걍 심심하고 궁금해서 보고있긴함... 밖 보는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본 사람이 잘못이라는 사람들은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차 안에서 창문닫고그러면 상관 1도 없는데
내가 2층 살아서그런지 밤 늦게 베란다 쪽 벤치에서 커플들 웃고 떠드는 소리+이상한 소리 들리면 진짜 짜증나더라
누가 보든말든 상관 안 하는지 다리 요상하게 올려서 앉고 밖에서 왜 그러나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뽀뽀정도는 누가봐도 상관없는데ㅋㅋㅋ 일부러 사람들 다 있는곳에서 대놓고 한것도 아니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나 그냥 멍때리고있었는더 내 시선이 향하는쪽에 하필 커플이 뽀뽀하고있었음 커플입장에선 내가 뽀뽀하는걸 뚫어지게 보는거로 느껴졌겠징ㅜㅜ 정신차리고보니 엄청 민망해하고그러던데 나도 짜증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아나 후다닥 도망가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닫아도 보여???? 난 그래서 나중에 선팅 진하게 하려고...ㅋㅋㅋ 그럼 거의 안보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닫고 있었어! 근데 나랑 남자친구는 경비실이랑 가로등 불빛 때문에 보였다고 궁예했는데 위에 댓글 보니까 네비 불빛이나 내부등 때문에 버일 수도 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그냥 보이니까 봤겠지 나라도 뭐지 하고 봤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엉... 나도 봤다고 뭐라하는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위에 댓글 보고 말한거였엉 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4
3:31 l 조회 30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3
3:24 l 조회 18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2
3:19 l 조회 71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20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62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1
2:13 l 조회 52
썸 어떻게 끊어내지 5
1:52 l 조회 58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25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2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134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56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2
1:17 l 조회 78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3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01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9
1:03 l 조회 70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28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48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7
0:59 l 조회 119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20
0:58 l 조회 207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5
0:56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