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599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8
이 글은 3년 전 (2022/10/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힘들다 잊고싶어~!!!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그랬는데 지금 소개팅 한 친구가 찾아오더라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제발 좋은사람 빨리 왔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빨리 올 거야!! 나도 2년 반 만났고 결혼 이야기 오고 갔어서 더 힘들고 얘 아니면 안 되는데ㅠㅠ 이랬거든? 근데 3개월 정도 지났는데 결혼 할 거면 이런 친구랑 이라는 마음이 생기는 사람이 오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고 3개월후에 소개팅 받았어???? 나도 소개팅 받아야겠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 거의 두 달 뒤에...? 사실 소개팅 ㄹㅇ 처음이었고 그 전에 고민 많이 했는데 일단 만나보기라도 해서... 마음 먹고 나갔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렇구나...말해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둥이 지금 잘 해오고 있고 빠르게 둥이 인연이 찾아 올 거야!! 그니까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행복한 것만 하고 지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고마워 정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당연~ 나도 3년 반 만난 남친이랑 결혼할 줄 알았고 개개개ㅐ개ㅐ힘들었는데 새로운 사람 잘만나고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 고마워 나도 빨리 그랬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새로운인연은 금방온다.

지금이야 죽고못살거 같다 그렇지만
나이먹고 많은 시간흐른뒤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오더라고 신기하게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 인생에 남자가 하나뿐인 것도 말이 안되고 개개개 아쉽지않겠니 ㅋ큐 즐기자~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고 끝까지 갈 짝도 잘 알아봐야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맞는 말이야~!!!남자 많이 사귀어 봐야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헤어진 지 이주만에 새로운 사람 눈앞에 나타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어디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가 전애인을 잊고 싶은데 사람을 너무 안 만나는 거 같아서 소모임 나가기 시작했는데 거기서 만난 사람이 나한테 첫눈에 반했다고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그렇구나 좋은일만 있으면 좋겠다 둥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웅 나도 4년 만난 애랑 헤어지고 죽을 것 깉았는데 다 좋은 사람 만났어 지금 너무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랬으면 좋겠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좋은 사람 만나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오더라....난 재고 따지느라 시간이 좀 걸렸지만 진짜 내가 다시 누군가를 사랑하고 사랑 받을수 있구나 느꼈어ㅜ...그래서 나도 지금 열버둥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완죤 진짜 안오겠다 했는데 정말 오더라,,, 더 좋아 심지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금사빠 지인 뇌구조가 궁금하네
16:21 l 조회 1
사귈때는 몰랐는데 헤어지고 회피형이였네 라는거 안적있어?
16:18 l 조회 4
소개팅 하고 문자 ?카톡?
16:17 l 조회 4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1
16:16 l 조회 15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2
16:12 l 조회 11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
16:11 l 조회 14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19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2
16:05 l 조회 38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1
16:04 l 조회 32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8
16:04 l 조회 28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12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4
15:59 l 조회 95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8
15:52 l 조회 66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53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4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7
15:45 l 조회 43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40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44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66
담배 vs 술 vs 게임14
15:24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