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606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3년 전 (2022/10/22) 게시물이에요

못 움직일 정도로 크게 아프진 않은데 이따 10시에 출근해야 되거든? 친구랑 같은 타임에 카페 알바하는데 만약에 내가 빠지면 친구가 점장님 오실 때까지 2시간 정도 혼자 일해야 돼ㅠㅠ 친구한테 미안해서라도 그냥 출근할까 싶은데 솔직히 말하면 쉬고 싶기도 하고.. 어떡하지.. 친구랑은 엄청 친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가 꽤 바빠서ㅠㅠ 혼자 두기 미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모르니까 코로나 검사하고 출근 해 요즘 재감염 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로나 아직 걸려본 적은 없는데 검사해봐야 겠다.. 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약 코로나인데 억지로 일했다가 같이 일하는 사람들도 확진되는게 더 미안할거야 병원 열자마자 검사해보자ㅠㅠ아픈데 출근 생각하느라 힘들겠다 쓰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 댓글보고 울컥했어,,,,,,, 걱정 고마워 익이나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점장님이랑 친구한테는 열이 좀 나서 코로나 검사 받아보고 음성이면 출근하겠다 걱정시켜 미안하다 정도만 해도 될거같앙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
0:46 l 조회 3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1
0:46 l 조회 9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1
0:46 l 조회 10
이 정도면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46 l 조회 20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0:46 l 조회 11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0
0:45 l 조회 24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3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9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5
0:45 l 조회 13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8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4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5
0:44 l 조회 15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44 l 조회 3
새벽이라 푸는데 엄마랑 하닉 때문에 싸운 ssul
0:43 l 조회 23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3
0:43 l 조회 101
하이닉스 왜 안사냐는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었네ㅠ
0:4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