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708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0
이 글은 3년 전 (2022/10/30) 게시물이에요

이태원에 아직 사람 많은가봐 | 인스티즈 

근처 사는데 귀가하라고 메세지 계속 온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지금 그근방 사람 개많음.. 집가고싶어도 교통수단이 없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겠네ㅠㅠ 교통수단 없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에 가고 싶어도 못가는 중일걸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런가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지어 그 사태가 발생해도
클럽 대기 하는 사람들도 있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통수단도 없고 밖에 사람 많아서 아직 건물내에 있는 사람도 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용산구익인데 계속 문자오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이태원익인디... 너무 심란하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술취하면 이성적으로 생각못하는 사람들많아서 노는사람도 있을거고... 집에가고싶어도 교통막혀서 못가는사람도 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좀 집에들 가라 이쯤되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첫차 5시 넘어야있을건데... 그래서 대기하는 사람도 좀 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또 저거대류 신속히 하면 또 다른 압사 나올듯.. 통제해서 순서대로 내보내야할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멀리살면 집가고 싶어도 못가는 중일듯 ㅠ
걸어서 좀 어디든 벗어나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0만명이 단시간에 빠져나가는게 쉽지 않지 그사람들도 얼른 가고 싶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만명이나 모였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정도된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못가는 사람들 많은데 거기다가 지인 찾으러 사람들 오고 .. 난리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처살면 몰라도 멀면 가고싶어도 못감 택시 절대 안잡힐거고 버스랑 지하철 첫차 기다려야함 그때동안 근처 카페라도 가있겠지만 다 터져서 어떻게 할 수 없을걸…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키 150대 초반인데
11:58 l 조회 8
상대방은 리액션 안해주는데 혼자서 독백하듯 말 읊조리는 사람 본적있어?1
11:58 l 조회 5
내가 한국 개신교를 극혐 하는 이유
11:58 l 조회 8
25살인데 청년인턴하는거 괜츈하지.......?2
11:58 l 조회 6
남자 이름 준섭 어때3
11:57 l 조회 11
까치
11:57 l 조회 3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1
11:57 l 조회 12
다이어트 중인데 1주일 넘게 소수점 하나까지 유지중임 5
11:57 l 조회 15
관리형 독서실 한달 30이면 어떤거야?1
11:57 l 조회 8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2
11:57 l 조회 34
이번주 알바 시작하기로 했는데 못할 거 같다고 말하는거2
11:57 l 조회 5
리뷰쓸때.. 나만 광고처럼쓰나
11:56 l 조회 13
배꼽이 간지러운데 긁다보면 뭔가가 만져져3
11:56 l 조회 21
공고 조건에 운전면허 있는데 없으면 무조건 서류 탈락인가6
11:56 l 조회 8
다이어트하는데 오전부터 단거 땡겨서 일케 먹었는데 어캄?2
11:56 l 조회 14
전남친이 트젠됐다고 하면..어떨것같아?5
11:56 l 조회 25
나 성형 개많이 했고 성형 잘알인데 질문 받음3
11:55 l 조회 15
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9
11:55 l 조회 54
약간 작게 둘이 할 수 있는 게임 뭐가 있을까??2
11:55 l 조회 14
곧 면접이라 넘나 떨림
11: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