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7148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93
이 글은 3년 전 (2022/10/30) 게시물이에요

에버랜드도 할로윈 축제 중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고... 할로윈 시즌 준비했던 곳들도 다들 비상이겠구나 글고보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선의 결정이지만 행사 담당자는 맘이 안좋겠다. 예전에 프로그램 보니 몇달에서 1년 기획하던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벌써 3년전이구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스는 예전글 지금 핫게에 뜨는 시스템 좀 고쳐야할듯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누가 링크 걸어서 뜨는 거라 어쩔 수 없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때부터 지금까지도 할로윈행사들 잘 안하지 이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제 할로윈 굿즈나 이런것도 잘 안나오자너 예전만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젠 에버랜드도 롯데월드도 다 할로윈은 하는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할로윈 과하게 싫어하는 사람들보면 거의 기독교더라
이태원 일 터지고 나서 할로윈 혐오를 엄청 대놓고 함
일본여행은 잘만가면서 할로윈은 외국문화인디 왜 챙기냐고 하는거 보면 좀 신기함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데 3년지났는데 너무 사리는것도 좀 그런데. 대한민국은 요즘 축제나 그런분위기가 필요한것같은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2년 전 글이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년전글입니다요~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놀래라 다음주에 가는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우 깜짝아 또 사고 터진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또 곧 할로윈이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간 참 빠르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이게 3년 전이라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또 사고난줄. 무서워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야 이거 심지어 2년전에도 댓글 2개 달린글이 왜 지금 뜨는거야
인티 개발자들아 일 똑바로 해라

다시 한번 그때 사고에 대해선 명복을 빕니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누가 링크걸어서 뜬거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벌써 할로윈데이 준비하는구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태원 사고랑 에버랜드랑 무슨 상관인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추모한다는 의미겠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2년전이야 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2년전 글이야 잘 봐봐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서 저거 말고 호러축제인가 하지 않아?
작년에 좀비축제 한 걸로 기억하는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번년도에 다시 할로윈 퍼레이드 다시 시작함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정말이지 사건하나로 이번에도 안하는구나... ㅜ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3년 전 글이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늘 오전부터 계속 떠 있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 되면 나오는 음료 디저트 기대했는데 이제 이벤트 안 해서 슬픔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이걸 왜 지금봤지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에 바선생 나왔길래 호기롭게 발을씻자 들고갔는데
22:00 l 조회 3
오늘 일끝나고 술마시려고 했는데
21:59 l 조회 4
이거 정신병일까..
21:59 l 조회 8
혹시 인생에서 레전드로 모든면에서 완벽한 남자 만나본 적 있어?
21:59 l 조회 9
학폭 인식 심각하게 받아들여진게 언제부터였어???
21:59 l 조회 4
알바 그만두고 그 달 월급 안들어오는 거 어케해야돼2
21:59 l 조회 9
여서추천하길래 맵슐랭 첨 먹어보려는데 세일하는거말고 1
21:58 l 조회 7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
21:58 l 조회 7
사람 면전에 불쌍하다고 하는걸 기분나빠하는 내가2
21:58 l 조회 13
마운자로하니까 평소 먹던 음식이1
21:57 l 조회 14
머리 말리는 중인데 너무 덥다1
21:57 l 조회 12
익들은 남자가 모쏠인건 몇살까지 용납 가능?4
21:57 l 조회 22
좀 크고 햇빛 잘 막아주는 양산 추천해줄 사람
21:57 l 조회 4
갑자기 궁금한 건데 사람들은 짭 들면 다 알아봄???4
21:56 l 조회 19
화장빨 심한익들 남친한텐 다 쌩얼 보여줘?6
21:56 l 조회 23
옷 20000원 주고 사서 반품비 6000원 나오면 반품해? 5
21:56 l 조회 33
하... 공고 하나 놓침 진짜 바보같다
21:55 l 조회 19
난 이런 연애가 너무 부러움..1
21:55 l 조회 51
근데 이번에 투표용지 부족한거 그냥 넘어가는거여..?1
21:55 l 조회 12
잇팁들아 너네 독서 좋아함?? 2
21:5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