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카메라
토이필카 쓰다가 자동필카 새로 샀는데 토이필카에 들어있던 필름을 자동필카로 옮겨서 쓰고 싶은데ㅠㅠ 필름실 열었을 때 노출되는 부분 말고는 쓸 수 있는거 맞지? 1번 밖에 안 찍어서 남는 부분이 더 많거든| 이 글은 3년 전 (2022/11/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카메라 토이필카 쓰다가 자동필카 새로 샀는데 토이필카에 들어있던 필름을 자동필카로 옮겨서 쓰고 싶은데ㅠㅠ 필름실 열었을 때 노출되는 부분 말고는 쓸 수 있는거 맞지? 1번 밖에 안 찍어서 남는 부분이 더 많거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