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999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4
이 글은 3년 전 (2022/11/20) 게시물이에요
왜 안일어난 일을 상상해서 삐짐? 자기가 제일 불행한줄 알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혼자 추측해 넌 그렇게 할거지 내가 본 너는 그럴거니까 생각하고 혼자 삐짐 정작 나는 암것도 안함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우...상상을....해서 삐져???예를들어서 어떤지 물어도 될까 ㄹㅇ 궁금햐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혼자 추측해 넌 그렇게 할거지 내가 본 너는 그럴거니까 생각하고 혼자 삐짐 정작 나는 암것도 안함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고등학생 때 같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딩때 인프피였는데 혼자 그런적 있긴함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지금 이 나이에 인프피였으면 안그랬을 것 같기도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가 제일 불행한줄안다 ㅋㅋㅋㅋㅋㄹㅇ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걔네 말없이 손절 잘하잖아ㅋㅋㅋㅋ풀생각은 안하고 지멋대로 상상하고 판단해놓고 혼자 손절때리고 앉아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잇트제가 제일 빡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도 안하고 알아주길 바람 근데 절대 아는척 안해주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야ㅋㅋㅋㅋㅋㅋ 나도 infp인데 저런 사람들 너무 짜증남ㅋㅋㅋㅋㅋㅋ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갑자기 손절하서 하 진짜 어이없다고 상각했음 ㅋㅋ 예민한거 알아서 오바적으로 잘해주고 신경썻는데 지혼자 또 뭔생각했겠지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근데 그게 인프피 특징이야???
그건 그냥 이상한 사람인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내남친 인프피인데 저래.... 인프피 절망편이라고 돌아다니는 거 딱 그자체.... 과씨씨여서 이번학기까지만 사귈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A로 화내고 있는데 본인은 Z로 화냄 왜냐면 상상의 상상의 상상을 달리다 혼자 Z까지 가두곤 화내고 단정짓고 어흑 빡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앗 나 인프핀데 만약에충 맞음~ㅋㅋㅋㅋ
만약에 다시 태어나면 머할꺼야?
만약에 너 월급이 3000이면 어쩔꺼야?☆등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건 귀엽다고..깻잎논쟁 토론도 가능함 근데 인간관계에서 상상한걸 현실로 믿으니까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이건 본인도 어떤 모습을 보여줬는지에 따라서도 또 달라서... 안 그런 infp 애들도 많던데 이건 솔직히 mbti를 떠나서 사바사 갈릴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인프핀데 저런 인프피가 있다고..??? 내 주변 인프피들도 저런 사람이 없어서 그저 놀랍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인프피인데 저럼ㅋㅋㅋ 그래도 저게 안좋은 습관인거 알아서 상대한테 티 안내... 걍 혼자 오해하고 혼자 슬퍼했다가 오해 풀리면 행복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피곤한 유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아... 언럭키 인프피 진짜 힘듦 모든 엠비티아이가 그렇다만 아직 다른 성향은 언럭키 못 만나봤는데 언럭키 인프피한테 너무 시달림 ㅠㅠㅠㅠ 살면서 절대 마주치고 싶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프피 여러명 만났는데 그 중 최악이었던 친구... 갑자기 혼자 삐져서 혼자 손절함 다른 친구들도 당시에 아무도 이유 몰랐고 추측도 못함 당장 며칠 전에도 만나서 놀아가지고 ㅋㅋㅋ 그러고 한 반년 정도 지나서 연락오더라 진짜 자기 생각해주는 건 너밖에 없었다고 미안하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어케 됐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적당히 연락만 주고 받고 있어...ㅋㅋㅋㅋ 요즘은 그래도 좀 바뀐건지 전처럼 대화없이 삐지고 습관적으로 손절하고 하지는 않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유가 있는거임 ㅁ삐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른 친구가 겨우겨우 물어서 대답했는데 내가 2년전인가 했던 말이 다시 생각해보니까 너무 서운해서...였다고... 당시에 서운하다고 해서 사과도 했음... 그리고 사과도 받아줬어서 더 황당했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랑 같은 친구인가? 예전에 했던말 기억해서 넌 또 그럴거야 이말 실제로 들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nf 가 좀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주변 인프피는 전혀 안그런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왕…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삐지는것 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혼자 상상하고 결론내리는 건 자주 봤어...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 가긴 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1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
3:44 l 조회 1
엄마가 세례받으래
3:42 l 조회 4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2
3:42 l 조회 13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4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13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2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16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2
3:38 l 조회 19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
3:37 l 조회 17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1
살면서 음침한 짓 한 적 진짜 없다는 사람들도 있나?
3:37 l 조회 13
마라엽떡 안짜??4
3:36 l 조회 16
요즘 벌레 개많암3
3:34 l 조회 23
누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솔직히 좋은 뜻은 아닌 것 같지? 외모정병온다ㅜㅜ 13
3:34 l 조회 91
힘들다...
3:33 l 조회 6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14
3:33 l 조회 33
본인 mbti는 대체 어케아는거임?5
3:33 l 조회 43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14
인프피는 말이 안통함1
3:32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