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26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3년 전 (2022/11/22) 게시물이에요
6년동안 대기업에서 모은 돈보다 사업 시작하고 2년동안 모은 돈이 20배 더 많다... 심지어 초반에 빚 많았는데 그것도 다 갚고 20배.. 자신있는 사람들은 사업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사업해 쓴이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커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쩌다 커피로 하게 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커피 좋아해서!!
생산하는 공장 하나 지었어
근데 그 하나에서 나오는 돈이 꽤 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사업 망하면 ㄹㅇ 폭망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라스크 맞지.. 자금난은 겪어보면 진짜 ㅜㅜ 눈물나고 초조하고 막 죽고싶고 그러니까... 난 그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은 무슨 돈으로 지은거야? 부모님이 돈주셨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끌 빚80%이상 +내가 모은 돈10% + 지인의 투자10% 정도.. 지금 생각하면 진짜 미친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 쓰니는 어떤 호ㅓㄱ신이 있어서 사업을 시작하게 된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나도 이게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신은 없었당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배라 사가서 저울 재보는 사람도 있네
22:49 l 조회 1
경찰이 여자인게 싫어?
22:48 l 조회 9
누가 번따 교육이라도 하는걸까 ㅋㅋㅋㅋ 1
22:48 l 조회 7
얼굴살 빼면 후회한다vs아니다 2
22:48 l 조회 9
국취제 2유형은....
22:47 l 조회 9
근데 이대남들이 미국에 저자세라는거 넷사세야 진짜야?1
22:47 l 조회 8
처음엔 호감표현을 했는데2
22:47 l 조회 10
은둔생활하다가..
22:47 l 조회 8
생리진짜 왜하는거냐 개빡치네1
22:47 l 조회 6
난 왜 정샘물도 건조하지?1
22:46 l 조회 6
갈만한 회식 VS 가기싫은 회식 특징
22:46 l 조회 10
삼전 다니는 분 소개팅이 들어왔는데
22:46 l 조회 9
병원 직원이 머리 밝으면 좀 그래??ㅠㅠ
22:46 l 조회 9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1
22:46 l 조회 16
하닉 그렇게 맘ㅎ이 올라? 듣긴 했는데
22:46 l 조회 3
손 안 예쁜건 답 없을까 2
22:46 l 조회 15
토익 학원 첨인데 700+나 800반 다녀도되나?
22:46 l 조회 2
익명이라 말하는 내 길티플레저.. 그 유명한 기업 동거인 sns 구경하기..3
22:46 l 조회 20
주택이랑 빌라 살다가 오피스텔 오니까 못살겠음…
22:46 l 조회 17
여행이 너무 최악으로 남으면 다시 가는게 좋아?
22:4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