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48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3
이 글은 3년 전 (2022/11/24) 게시물이에요
지명을 받아야한다는건 무슨 뜻이야?
대표 사진
익인1
호스트바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스트바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로 치면 호빠나 룸싸롱임.....
자기 마음에 드는 남자 지명해서 술 나눠먹고 얘기하는 거임
일본에서는 합법일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수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터넷에 치면 나올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흥업소지 우리나라에서 호빠라고 불리는
일본에서는 합법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나라도 호빠 자체는 합법 아냐? 그 외에 2차가면서 성매매가 불법이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법적으로 접대부 자체가 부녀자만 될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그렇구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자버전 룸쌀롱인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얘네 밤에 여자들끼리 다니면 삐끼 개심함 ㅠ친구랑 둘이서 가부키쵸 원래환락가긴한데 걸어다니면 진짜 세걸음마다 잡힘 놀다가라면서.. 한국인이라 하면 한국인 좋다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니까ㅋㅋㅋ오사카 도톤보리에서 삐끼 엄청 달라붙어 걍 고등학생이라 했는데도 다이죠부 다이죠부~ 이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맞아 오사카에서도 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그 헵파이부 뒷골목 한큐? 거기건물앞에서...... 세걸음마다 붙잡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나라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관계하는건 아니고 불러서 같이 술마시면서 대화하는것 같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로란도상이랑 다나카상 밖에 모르긴함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사람 한극사람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개그맨이얍 찾아보면 아는 사람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자기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건 딴 말이지만 다나카상은 호빠 다니기는 하는데 지명을 못 받아서 설거지만 하는 컨셉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디테일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몰랐어 ㅌㅌㅋ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ㅇ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컨셉 뭐냐구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차도 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디테일 설정 뭐얔ㅋㅋㅋㄱ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진짜 어이없어ㅋㅋㅋㄱㅋ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ㄱ겁나 디테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독한 디테일ㅋㅋㅋㅋ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뜬금없지만 호빠 했던 친구들 얘기 들어보면 손님들 거의 대부분이 업소다니는 여자들이라는게 되게 아이러니.. 남자손님들한테 당한걸 호빠가서 푼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한국인이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국 개그맨이야ㅋㅋㅋㅋㅋ 일본어도 그 컨셉땜에 배운거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퇴근 1시간반 vs 2시간 중에 골라줘 (상황있음)
6:38 l 조회 3
계절학기 8시간인데 밥먹는 시간 줘…?
6:38 l 조회 2
워치 수면측정 생각보다 정확해서 놀람
6:37 l 조회 5
요즘 시대에 전문직 준비하고 합격하는거1
6:37 l 조회 4
칼국수에 고기만두 vs 김치만두1
6:34 l 조회 9
내일 근장 들어오는날이네
6:33 l 조회 19
아 갑자기 새벽에 대타 부탁했던 분이 6
6:32 l 조회 41
알바 면접에 니트나시 입고가면 에바겠지 ,,,1
6:29 l 조회 25
오픽 진짜 끔찍하다
6:27 l 조회 62
얘들아 나 감자 캐러가야해5
6:26 l 조회 59
주변에 자살하는 사람 늘어남2
6:23 l 조회 87
타투 왜했을까 싶어 ㅋㅋㅋㅋㅋㅋ
6:23 l 조회 43
범죄조직이 한 사람 콕 찝어서 마약 중독자로 만드는 방법5
6:23 l 조회 121
28살 남익 입니다. 궁금한거 물어보세요17
6:21 l 조회 69
익들은 연에 2억 버는데 정년 8년 남았음
6:21 l 조회 16
원하는 리플 안달리면 글 빛삭하는 애들은 도대체6
6:20 l 조회 57
근데 진짜 난 외모정병 심한거 같은데2
6:19 l 조회 37
말 안이쁘게할거면 댓 달지마21
6:19 l 조회 156
친구가 출근했는데 퇴근까지 카톡 안 보면 뭔 생각들어?5
6:19 l 조회 51
익들은 정년 채우고 계약직 하고 싶음2
6:1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