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원활하게 받고 질문도 하고 괜찮았는데 교육비 언급했거든 근데 그걸 교육해줬던 알바생이 말했는지 다음 날에 다른 알바생 뽑았다고 나오지 말란다 ㅋㅋㅋㅋ 진짜 어이없게 짤렸는데 교육비는 주더라
| 이 글은 3년 전 (2022/11/25) 게시물이에요 |
|
교육 원활하게 받고 질문도 하고 괜찮았는데 교육비 언급했거든 근데 그걸 교육해줬던 알바생이 말했는지 다음 날에 다른 알바생 뽑았다고 나오지 말란다 ㅋㅋㅋㅋ 진짜 어이없게 짤렸는데 교육비는 주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