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199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2
이 글은 3년 전 (2022/12/04) 게시물이에요
돈 묶이는거 싫어해서 전세말고 월세구해준다는데 찐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집 하나 사서 리모델링 싹하고 자녀들 쓰고 난 후에는 월세 내놓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월세 구해주진않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을 매매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세해주던데…? 근데 원룸 전세가 아니라 유명인도 사는 (혼자사는데) 방 여러개 딸린 아파트 잔세 해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계약안끝났ㄴ느데 이사도 자주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변에 집 부자인 언니 딱 한명 있는데 그언니는 월세 살긴함 근데 월세가 거의 200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집 잘사는데 나 월세임.. 전세가 요즘 금리때문에 큰 메리트없대서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역에 따라 다른듯 ㅋㅋㅋ 내 주변은 살아야하는 지역에 신축 단지가 엄청 크게 두개나 들어와서 나중에 전세금 못 돌려받을까봐 월세 하더라 ㅌㅋㅋㅋ 또 전세는 큰 돈 묶인다고 생각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증여 편법으로 하려고 전세 해주기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전세금 없어서 월세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부자는 전세월세 신경 안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유학와서 한국에 살진않는데 월세집있긴해 근데 부자는 아니고 부유한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사주던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돈이 찐많으면 걍 사주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월세나 전세 중요한게 아니라 아파트나 오피스텔 해주시더라 ㅎ 오래된 빌라 아니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매매로 해주시던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오피스텔 구해주셨던데 근데 잘 안가서 강아지집으로 쓰시더라 내 지인은 아니라서 건너 듣긴했지만 ㅋㅋ 근처 있는 친구들 늦게 퇴근하면 가끔 자라고 하신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이런 글 들어와봤자 현타만 올 걸 알면서도 매번 들어와서 댓글을 정독하고야 마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 사람들은 뭐 이거나 저거나 크게 다를 거 없지 싶은데... 돈 묶이는 거 별로 신경 안 쓸 듯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족함 없이 사는 편인데 돈 있고 없고를 떠나서 대학생이면 다 월세로 해주시지 않아?
더 잘사느 ㄴ친구들도 대학교 올라가자마자 전세 딱 한 애들 못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울집은 투자하느라 큰돈 오갈 곳이 많아서 월세로 살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집을 사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정도 돈 많은 사람들한텐 대학가 주변은 월세나 전세나 그게 그거이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취방은 모르겠는데 거주자체를 자산 안잡히려고 비싼집 월세로 사는 집들 꽤 있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것도ㄹㅇ 세금 내는것보다 월세 나가는게 낫다고 이런 집도 있더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부자는 모르겠는데 대출받아서 매매하던데 애들 앞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파트 들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요즘엔 금리가 높으니까 월세가 유리하긴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월세 보단 전세 하던데 그냥 돈 좀 있는 사람들? 아예 집을 사주거나 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넘나 사바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월세보단 전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업하면 월세 그거 비용처리하려고 그러는 집도 있긴함
근데 보통 잘살면 걍 원룸말고 아파트에서 전세나 월세나 해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집도 억 단위로 묶어놓느니 월세 80씩 주는게 돈 돌리는데는 낫다고 그냥 월세하랬는데 내가 취직까지 했는데 매달 80이나 지원받기 싫다고 우겨서 그냥 대출 받고 대신 매달 이자랑 잔금 엄마가 내준다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세대출아냐? 이자만내고 잔금안내는데 전세대출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스타트업 창업자라 중기청 돼서 그걸루 하면 1억 밖에 안 나와서 남은 집값은 융통해야돼 그 잔금 말한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잘 살면 매매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묶이는 돈도 신경 안 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살다가 팔면 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는언니 부모님이 사업하셔서 부자셨는데 언니 대학다니는동안 아파트 매매하셨었어! 대학생이였는데도 실평수 30평 넘었던걸로 기억 그언니 취업때문에 다른지역 갔는데 한번 놀러갔더니 그때도 아파트 살고 계시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전세 구해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심리상담 오래 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함
6:19 l 조회 5
다들 창문 열고 자?2
6:18 l 조회 10
연예인한테 편지랑 선물 주려면 소속사 찾아가야돼?11
6:16 l 조회 25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1
6:16 l 조회 25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8
6:14 l 조회 79
나 방학인데 10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음
6:13 l 조회 17
게이밍노트북 잘 아시는분 추천좀
6:13 l 조회 7
공무원 민원 접수처리하고 실제로 안하는거 존많더라
6:11 l 조회 40
휴학 고민 중인데 도와주세요 ㅜㅜ
6:11 l 조회 7
해외 나랑 안맞는데 고양이가 너무 좋아함
6:10 l 조회 54
연고서성한 디지유 정도면 고생은 안하겠지?
6:09 l 조회 12
남친 나 만나는동안 20키로 쪘는데 정떨어지면 안사랑하는거야? 3
6:07 l 조회 18
부모가 성적으로 이상하면 자녀도 이상한듯
6:06 l 조회 67
한달만에 2키로가 찜...1
6:05 l 조회 44
간호산데 싸가지없는 보호자랑 환자때매 퇴사마렵다3
6:05 l 조회 33
내가 얘 뺨때리면 쌍방 접수됌?
6:04 l 조회 17
오늘 여행 가서 6시까지 출발해야되는데 남친 또 30분 늦는다네
6:04 l 조회 15
난 승무원 직업 '준비생' 혹은 살짝 경험만 해본 사람들에게2
5:58 l 조회 133
다들 지금 일어난거겠지?8
5:55 l 조회 104
유럽여행으로 버스 10시간씩 타고 다니니까9
5:54 l 조회 2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