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1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6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통학을 차로 하는데 친구없어서 중간 쉬는타임있으면 차에서 쉬는데 ㄹㅇ 자괴감들어
대표 사진
익인1
차..가 있으면 승자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승자야~~ 괜찮어 즐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편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불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차가 부럽다.. 근데 계속 차에서 그러면 더 친구 못친하지 않아? 혼자라도 밖에서 먹고 쉬어바바 그럼 비슷한 사람끼리 친해질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해봐야겠다 ㅜㅜ 고마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 나도、、、 맨날 차에서 빵이나 김밥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구 지나가면 눈치 엄청 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숨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학교는 주차장에 사람 별로 없어서 난 공강때 뒷자리에 누워서 담요덮고 잔적도 있엌ㅋㅌㅋㅋ튜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이제 습관돼서 그런가 도시락들고 학생식당가서 호다닥 먹고 치움 ㄸㄹㄹ…
차있었음 딴데서 먹었을것같음 자취방이라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쪽에ㅜ가보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강의실 건물에 휴게실같은데 앉아서 쉬다가 수업 때 본 적 있거나 안면있는 사람 만나면 인사하고 말 트고 그러다가 같이 학식먹고 연락처 주고받고 하면 친해지는 거 금방이야!! 아니면 아예 동아리나 학회 들어가는 것도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ㅜㅜ 한번 알아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 ㄱ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ㅁ이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만. 걍 부러워서.. 차 있는 쓰니가 승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구 없어서 자괴감 든다는데 차 있는 쓰니가 승자라하는 이유가 뭐지??그냥 위로 방식들이 이해가 안감..대학교는 원래 친구 없이도 편하게 밥 먹고 그래 너무 눈치 보지말고 학식이나 학교 근처 맛집 가서 밥 먹어 쓰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하루종일 같이 있는 고등학교랑은 달라서 밥 먹는 시간도 다 달라서 다 다른 시간표대로 움직이니까 혼밥 진짜 많음 걱정 말고 밥 잘 챙겨먹어 혹시 친구들 사귀고 싶은데 과 내에서 못사겨서 어렵다하면 동아리도 추천함!!동아리가 진짜 비슷한 관심사로 만나는 사람들이라 훨씬 친해지기 쉬워 나는 삼수해서 동기들이랑 나이 차이로 불편해서 과 생활은 잘 못했는데 음악 관련 동아리로 인생 친구들 많이 사귐!거긴 동기로 묶이는게 아니라 동생들이랑도 더 편하게 지냈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먼저 다가가보는 것도 좋음 한번의 용기가 생각보다 크더라곸ㅋㅋ 맨날 차에서 그러고 있는데 어케 친해짐 ㅇㅇ 친해지고 싶으면 함 다가가봐 다가오길 기다리지 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나도 이랬는데 엄청 편하게 지냈었어 ㅜ 내 공간 아지트 …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혹시 세라깅..?
차도 없구 친구도 없는 마이웨이 대학생 넘쳐나 ㅋㅋ 괜춘괜춘ㅎㅎㅎ 글구 차피 3학년 쯤 되면 동기 무리들도 높은 확률로 흩어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친구 쩝쩝 거리는 소리 한 번 들리니까 계속들리네
3:31 l 조회 1
기술사 5개면 미친 사람임?
3:29 l 조회 4
왓챠피디아 4~5점 공개해주실분1
3:29 l 조회 7
미용실가서 머리 잘라야겠다
3:27 l 조회 9
진짜 이런 코디 개좋음4
3:25 l 조회 81
알바 단톡 첫인사 나이 밝혀? 5
3:25 l 조회 27
항문소양증 있는데 애인 있는 사람있어? 2
3:24 l 조회 55
주식 어렵지않음
3:22 l 조회 29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2
3:20 l 조회 43
가슴 큰 익들아 8
3:18 l 조회 78
나 여잔데 남자같음 6
3:18 l 조회 35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3
3:16 l 조회 23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1
3:15 l 조회 15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1
3:15 l 조회 10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3:14 l 조회 12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6
3:13 l 조회 91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9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2
3:13 l 조회 22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23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