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2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1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4월 말에 취업 했으니 

5월달건은 없다치고 

한달은 걍 쓴다치고 

그럼 6개월친데 안넣은달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몇년동안 모아둔 4천만원 있어서..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많이 모았네 이제 부터 더 마니모음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부터 적금 더 많이 넣으려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나도 냅다까리 넣어버랴야되는데 이놈으 카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차도 있어서 ㅜㅜ 힘들억 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야 이미 4천만원 있음 괜찮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치? 헤헿 아직 어리다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니 모앗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회사 다닌지 1년 반인데 올해 여름부터 돈 모으기 시작해서 800 모아쓰.. 돈 모으기 힘들어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징짜 ㅜㅜㅜ 넘 쓸게 많지 않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첫 1년은 잘 못모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내채공 + 토스적금 + 주식하면 300정도 될듯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원래 초기비용이 들자나 ㅋㅋㅋㅋ 나도 8월 중도입사인데 이번년도는 탕진할건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나도 4월에 취업했는데 250인가 모았엌ㅋㅋㅋㅋ ㅠ 그래도 4천 있어서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그런게 아니군 다행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몇살이야 혹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천만원 모앗음 된거 아냥? 잘 모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제 1년차인데 200 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일년차 200.. 또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생각보다 쓸 일도 많고 모으기도 힘들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나는 애인이랑 자취하고 그러느라고 돈이 숭숭..(´°̥̥̥̥ω°̥̥̥̥`) 아 응애 부자되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그냥 막줄만 읽으면 되는거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사천을 어케 모았어? 대단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회사를 오래다니면...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이번달 지나면 1년차인데 희망적금 550만원이 끝이여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 완전 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술 쪽 애들은 왜 담배를 좋아하는거임?
9:45 l 조회 1
나 ㄹㅇ 속물임 돈 없어보이는 집안이면 호감도 안감
9:44 l 조회 1
턱쪽에 살은 어떻게 없애?
9:44 l 조회 1
쏠탑투 30주 산거 마니 산거임??
9:44 l 조회 2
네이버는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9:44 l 조회 2
애인 핸드폰 홈화면이 커플사진이면 티 내는거라 생각함?
9:43 l 조회 8
근로장려금 절반으로 깎여서 들어옴 ;;;
9:43 l 조회 8
미장 왜이래1
9:43 l 조회 11
아침에 사무실에서 베이글 먹는거.. 어때 .. 병로니..1
9:43 l 조회 8
친척 결혼식 때 입으려고 하는데 혹시 목부분 과해 보여? 봐줄 사람!
9:43 l 조회 6
차에서나 길에서나 노래 소리 크게 켜고 다니는 사람들은1
9:43 l 조회 6
삼전평단 358이다 ㅋ
9:43 l 조회 3
아싸 근로장려금
9:43 l 조회 10
하닉 떨어지는데1
9:43 l 조회 17
사원들도 개인실 주세요
9:43 l 조회 5
급여명세서 카톡으로 보내주는 경우 감사하다고 답장 해?3
9:42 l 조회 13
축구 어떻게 될거 같아??
9:42 l 조회 2
내가 세상 쓸데없는 금수저 걱정을 하고있었구나 ...3
9:42 l 조회 13
상사가 주식 추천해줘서 샀었는데 8만원 잃음 ..ㅋ3
9:42 l 조회 15
기업은행 우리은행 중에 머가 더 쓰기 편해??
9:4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