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7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이해할 사람은 이해하고 못하는 사람은 못하는거지ㅋ큐ㅠㅠㅠㅠㅠㅠ.. 월드컵인데 하고 넘어갈수있는 사람있고 관심없는데 소음 무슨일.. 둘 다 이상할게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이해 되고 안되고를 떠나서 민폐는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솔까 소리지르는건 이해하거든?
그치만 그 시간에 생업 있는 사람도 있고 축구에 관심없는 사람도 있을텐데
다른 시간도 아니고 새벽 4시에 그렇게 큰 소리 내는 건 어떤 이유든 민폐 맞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 하면 민폐 아니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해는 하지만 민폐다. 라는 말이 이해하기 어려워?
지하철에서 짐이 너무 많아서 자리 두세개 차지한 사람의 얼굴이 너무 힘들어보여서 이해는 하겠지만, 민폐는 맞다고 생각한다
이거랑 똑같은 말인데... 왜 이해하면 민폐가 아니야? 이해만 해주겠다는 거지 민폐를 부정한 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문을 안 읽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댓글을 안 읽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다들 분위기에 취해서 하루 정도는~ 하고 이해하는 거지 그 시간대에 시끄러운 거 싫어하는 게 이상할 건 아니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걍 시끄러우면 신고하면 되는거고 월드컵이니 참아야지하면 참으면 되는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39 12:1424547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76 11:5023749 2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36 10:2544393 1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436 17:362441 0
야구응원가 하나는 기가막히게 만든다! 하는 팀 어디라고 생각해?71 14:235278 0
얼굴뽀샵 젤 잘되는 공짜어플 잇어?
18:50 l 조회 2
아ㅋㅋ에어컨 켜짐 예약 있으니 개좋다
18:50 l 조회 3
채용이메일로 문의메일 보냈는데 읽고 씹은 회사,, 걍 지원 ㄴㄴ?
18:49 l 조회 8
검토 한번했는데 마킹병옴
18:49 l 조회 3
갤럭시 s25 s26 1
18:49 l 조회 5
백수익들 공백기 얼마나 됨?2
18:48 l 조회 21
아빠가 그럴사람이 아닌데2
18:48 l 조회 15
비타민 c는 다들 꼭 챙겨먹어
18:48 l 조회 16
저메추 해주라1
18:48 l 조회 5
나보다 더 길치 있으면 인정해줄게2
18:48 l 조회 13
면접 왜 불렸지ㅋㅋㅋㅋ
18:47 l 조회 12
뭔가 2018년 여름 더웠던거처럼 2026 여름 시원한거 계속 회자될거같음
18:47 l 조회 5
공시생 동생 이번에 총합 450점이라는데 합격 가능하나?
18:47 l 조회 9
어렸을때 나쁜기억은 아빠한테서 더 많은데 엄마 짜증내는거보면 너무 듣기싫음
18:47 l 조회 8
점심때 한명은 짜장면 한명은 초밥먹었대6
18:47 l 조회 26
남부터미널역이나 터미널 안이 꽃집 있나..?1
18:47 l 조회 6
혈육이 집에서 자꾸 전담피는데3
18:47 l 조회 10
중소기업중에 야근하면 수당주는회사 많아?? 2
18:46 l 조회 12
인생 선배님들….저 좀 도와주세요 흑흑🥹🥹ㅜㅜㅜ1
18:46 l 조회 10
연인이랑 헤어지고나서 전 연인을 못잊어서 자살하는 경우가 있어?6
18:4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