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22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5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업데이트하고나서 폰이 20분마다 지멋대로 렉걸렸다가 껐다켜지고있단말야?(폰 안만져도 그녕 꺼졌다 켜짐ㅎ) 근데 인터넷에 폰 초기화 한번 시켜봐라길래 폰에있는거 아이클라우드에 백업시키려고 하거든? 근데 폰에 용량 뜨는건 84기가 이런데 아이클라우드 백업시킨건 14기가밖에 안되는데 이거 백업다된거 맞아? 그리고 사진도 나 팔천장있고 폰 저장공간엔 14기가정도 있다는데 아이클라우드 사진에는 사천장에 5기가밖에 없는데 이게 맞는거야?ㅠㅠㅠ

아이폰 백업이나 아이클라우드 잘아는 익들아 도와줘ㅠㅠㅠㅠ | 인스티즈 

아이폰 백업이나 아이클라우드 잘아는 익들아 도와줘ㅠㅠㅠㅠ | 인스티즈 

아이폰 백업이나 아이클라우드 잘아는 익들아 도와줘ㅠㅠ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백업 덜된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백업 다됐다고 떠서 다된건지 알았는데 백업하는 도중에 폰이 또 껐다 켜지면서 뭔가 이상해졌나봐ㅎ 증말 백업도 못하고 화나네..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백업할거많으면 오래 기다려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그걸 내폰이 못견디고 계속 꺼져ㅠㅠㅠㅠ 그러게 한 한시간안됐는데 다됐다거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장공간 최적화 저걸 눌러놨어야 아이클라우드에 백업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 백업이 안된고야 지금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난 최적화눌렀는데 안바뀌길래 저걸로 바꿔본건데ㅠ 아직덜됐나보다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오래걸렵.. 기다렸으면 됐을텐데 다시 원본저장 눌러서 첨부터 해야겟네 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원래 최적화로 된상태였는데 안바꼈길래 바꾼거거든ㅋㅋ큐ㅠㅠㅠ 근데 어차피 폰이 계속 꺼져서 다시 했어야했네ㅎ 그럼 저거 최적화로 누르고 아이클라우드에 백업하기 누르면 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알려줘서 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미안한데 하나만 더 물어볼게 그럼 원래 백업시키면 원래 폰용량인 83기가=아이클라우드 백업용량 이어야해? 나 방금 안끊기고 백업시켰는데도 21기가밖에 안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오잉 아니아니 지금은 사진만 백업한거지..! 기기용량은 어플이 차지하는게 대부분이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에게
아니 사진만 백업한게 아니라 그냥 아이클라우드 백업말한건데..! 이건 어플까지 싹다 백업해주는거 아니야? 이게 21기가인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어플은 무슨 어플이 있는지정도만 백업되는걸걸? 어차피 초기화하면 다 새로 다운될거야 나도 백업파일은 4기가밖에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아 그런거구나..! 휴 이상한건줄알았어ㅋㅋㅋㅋ 사진은 아주 조금씩 백업되구있다ㅎㅎㅎㅎ 정말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혹시 아직도 있니??? 같은 증상으로 서비스센터 방문하려는데 혹시 수리비 들었어...? 아님 초기화하면 바로 해결되나 나도 백업하는데 계속 폰 렉걸리고 꺼져서 다시 키느라 아직도 백업 덜 됨ㅠㅠㅠㅠㅠ 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계속 껐다켜지는폰 붙잡고 백업계속 하다보니까 언젠가 되더라구..? 그리고 초기화시켰더니 폰 멀쩡하더라.. 그래서 서비스센터는 안갔어!! 초기화하는것도 폰꺼져서 여러번 시도만에 했어..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지금 사진 백업 중인데 약간 멀쩡해진듯ㅋㅋㅋㅋ 겨우겨우 백업 거의 다 했는데 망할... 초기화하고 이후로 다른 증상 없었엉??? 난 뭔가 혼자 초기화하기 두려워서 오늘이나 내일 서비스센터 방문해보려고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난 초기화해도 똑같으면 서비스센터가야지했는데 초기화하고 나니까 멀쩡해ㅋㅋㅋㅋㅋ 배터리가 빨리닳긴하는데 이거 그냥 배터리성능이 닳아서 그런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식인에도 우리같은 케이스 몇 보이는 걸보면 생각보다 흔한 증상인가봐... 진짜 거의 3일내내 이래서 열받았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괜찮아지니까 열받아 껄껄 아이클라우드도 백업할라고 200기가짜리 결제했는디 아무턴가네 알려줘서 고마워 쓰니!!! 먼가 덕분에 마음이 좀 차분해짐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나 혹시 아직 있을까? ㅠㅠ 나 폰 고장나서 수리하려는ㄷ ㅐ
아이클라우드 백업 저거 눌러두면
나중애 로그인했을 때 다시 어플이나 번호 사진 등
그대로 돼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저거 아이클라우드 백업하고 휴대폰 초기화한후에 다시 복원하면 그냥 초기화하기전이랑 똑같아!!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어플같은 것도 그대로야??ㅠㅠㅠ 계석 물어봐서 미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난 그대로였어! 딱히 달라지는거 못느꼈는데 맞다 카톡빼구!! 카톡은 따로 카톡에서 백업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 고마어ㅓㅠㅠㅠㅠ 천사다 ㅠㅠ...
혹시 하나만 더 물어봐도 돼?
카톡 단체방도 다 같이 백업되자나
오픈채팅방도 그대로 남아..?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쓰읍 내가 오픈채팅방뭐 없어서 모르겠어ㅠㅠ 그 카톡 서랍인가 구독서비스 있거든!? 그거 쓰면 완전 싹다 살아있는거같던데 그거 설명 한번 읽어봐바!! 오픈채팅방도 그대로지 않을까 싶긴한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ㅠㅠㅠ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가 사다준 향수 묘하게 모기향 냄새나서 방치한지 4년
6:28 l 조회 1
생일인데 바빠서 연차 못썻다 흑
6:26 l 조회 4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
6:26 l 조회 11
20살이랑 26살이랑 체력차이 있어?
6:24 l 조회 4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11
6:24 l 조회 29
몸매 미의 기준은 선천적인거야 학습된거야1
6:23 l 조회 11
어제 회 먹을걸...
6:23 l 조회 4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6:23 l 조회 9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6:23 l 조회 4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6:23 l 조회 17
야 니넨 카톡 친추나 전화번호부 칼같이 정리함?
6:22 l 조회 16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8
6:22 l 조회 71
심리상담 오래 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함
6:19 l 조회 17
다들 창문 열고 자?2
6:18 l 조회 39
연예인한테 편지랑 선물 주려면 소속사 찾아가야돼?13
6:16 l 조회 53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2
6:16 l 조회 42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33
6:14 l 조회 215
나 방학인데 10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음
6:13 l 조회 23
게이밍노트북 잘 아시는분 추천좀
6:13 l 조회 10
공무원 민원 접수처리하고 실제로 안하는거 존많더라
6:11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