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24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3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지면 기분 두 배로 나쁘지 않아??
대표 사진
익인1
긍까 난 솔직히 기대 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상하기도싫음 으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기면 두배로 좋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기는수만 생각하는....그런 상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똑같긴함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기면 똑같을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ㄴㄲ 지면 어쩔거야 상상도 하기 싫음 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말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괜히 감정 소모 안하고 싶음 ㄹㅇ
선수들한테도 고약이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ㅣ까 지몃 아주 들고 일어날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본 8강 처음이라던데 걍 떨어졌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ㄴㄲ 애초에 떨어져야 짜릿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시러시러시러ㅣ서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ㄴㄲ 나도 싫음 이기는것도 좋지만 지면 10배로 기분나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지만 이기면 짜릿함 그리고 질리가 없음 암튼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말이 그리고 사실 지는거 상관없어
근데 졌을때 선수들 욕먹는게 너무너무 싫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너무 심해.. 솔직히 한일전은 무조건 이겨야한다는거.. 스포츠라서 질수도 있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짜릿하고 잼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졌을때 데미지가 넘 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나라랑은 엮이고 싶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싫어....선수들도 그렇고 감정소비가 너무 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일전하면 출근이고 뭐고 무조건 봐야해
나도 힘들고 선수도 힘들고 근데 일본이 크로아티아 이기면 한일전 보고싶을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ㄱㄴㄲ 굳이 왜 보고싶어하지 이겼을 때야 기쁘지 지면 2배는 무슨 294929101배 기분 나쁨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본 빠져 나는 한크전 밖에 몽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겨도 난리 난리 져도 난리 난리 칠 일뽕 가득한 인간들과 일본인들 생각하면 벌써 짜증낰ㅋㅋㅋㅋㅋ 이기면 짜릿하겠지만 그 경기시간을 견딜 수 없을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재미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기면 카타르시스느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일전은 진다는 상상을 못하겠음 걍 무조건 이겨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다는 생각을 안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기는 상상만 해서 그럼...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재밌잖아 라이벌 느낌도 잇구..!
스포츠 즐기자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근데 만약에 한일전에서 안 좋게 되면 반응 진심 안좋을것같아... 지금 막 16강 진출했다고 반응 난리나는데 그 분위기 확 가라앉을 것 같아
달라진 분위기느끼는 선수들 보는 것도 마음 아프고...한일전 나갈 때 부담도 그렇고...졌다고 고개숙이는 것도 못 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선수들 욕 먹는게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선수들한테 너무 부담되는데 왜 좋아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선수들 입장 생각하면 기대는 무슨 절대 피했으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 그래도 인생 최대로 부담되는 경기 중 하나일 월드컵에서 굳이 더 부담 가지지 말았으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싫은데
이겨도 중간 지면 선수들 욕 엄청 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한일전은 진짜 이겨야 본전이고 지면 욕 먹는 게임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나도 일케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래서 한일전 보고 싶어하고 그렇게 됐으면 좋겠다고 하는 건 그냥 개인 욕심이라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기면 3배로 기쁘던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보는 입장으론 이겼을 때 그 어떤 나라와 붙었을 때보다도 행복하지만.. 선수들 생각하면 피하구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이런 큰 경기면 한일전 꼭 이기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니까... 왜 보고싶은지 모르겠음 ㅜ 피하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왜 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겼을 때의 희열이 어느것과 비교과 안됨 .. 근데 사실 보기 싫어 ㅜㅜ 경기내내 스트레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무 당연히 이긴다고 생각해버렸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절대 절대 절대 안 돼 우리가 이기고 일본은 떨어질 것임 엮이기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한일전을 간다는건 우리가 8강을 간다는거니까 기대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부담되지 우리나라는 특히 선수들 부상도 너무 많고 일본은 다친선수도 없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ㄱㄴㄲ 걍 만나기도 싫음 개싫음 너무 싱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일본 떨어지고 우리만 올라가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승패를 떠나 상황이 드라마틱해서 좋앙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지가 뛰는 거 아니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지면 선수들도 그렇고 국민들도 그렇고 기분 단체로 추락할것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국뽕로이드 맞아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왜 하나만 계산하고 둘은 계산안함 a매치때 우리 졌었고 8강에서 만나서 지게되면 우리로인해 걔네 4강되는건데 그꼴을 어케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뚱뚱한데 찜질방+워터파크 가본사람ㅠ
23:18 l 조회 1
참치 때깔 죽인다
23:18 l 조회 1
2N살에 얼마 모았는데 부족하지? 하는 세상 속에서 학자금 대출 끼는 27살 대학생 등장~
23:18 l 조회 1
모솔익 첨으로 호감하는 이성한테 쪽지 줌
23:18 l 조회 1
이거 나한테 관심이 많은거야 적은거야 ㅠㅠ?
23:18 l 조회 1
강아지새끼 열라 건방지네
23:18 l 조회 1
이번에 아이폰 11프로에서 15프로로 바꾸는데
23:18 l 조회 1
친구 연애 시작하고 꺼드럭대서 연끊음
23:18 l 조회 1
직장익들 사람들이랑 잘 못 어울리는 사람 특징
23:18 l 조회 2
나 피부 어때보여?
23:18 l 조회 3
책/독서 책 사서 읽었는데 마음에 안 들면 팔까 아니면 품을까
23:18 l 조회 3
쌍수 개맘에안들어
23:17 l 조회 10
마이크론 하닉 들어갈까요 주식고수님들
23:17 l 조회 5
현대차vs교사 누가 더 나아??? 울산이고 소개팅 들어왔는데 제발 같이 골라주라 ㅜㅜ1
23:17 l 조회 10
삼전 하닉이 더이상 우스운 회사가 아니야
23:17 l 조회 7
인티보면 가난혐오있는거같아서 좀 슬픔1
23:16 l 조회 11
내 인생 망한거 같아
23:16 l 조회 7
아니 자다 귓속에 모기들어간거같아...
23:16 l 조회 7
친구랑 아침 저녁 한번씩만 연락하고 안하는데
23:16 l 조회 5
궁금한게 미국 교포들도 축구 응원할까
23:1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