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35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축구 야구 ㅇㄱㄹㅇ | 인스티즈 

솔직히 팬이라면 ㅇㅈ해야함 이런거 너무 심해.... 

걍 욕해도 괜찮다 이런게 깔려있음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칭찬plz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출전한 사람들 다 갓기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야구만 조롱받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야구는 진짜 심한거 ㅇ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구가 진짜 개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워낙 축구 야구 팬들이 많고 그래서 분위기가 과열되니까 그런듯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구 국대들한테 조롱 개심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구는 세금으로 굴리는 리그도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구는 진짜 인기 개많아서 더 심한닷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축구 야구가 팬이 많기도 하고 대다수가 남초라서 더욱 그런 분위기가 쭈욱 생기고 내려오다보니까 그런 것 같기도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08 베이징 올림픽 출전 선수들 데리고 갔으면서 흥칫뿡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 개마니 받아서 그런 듯 + 국민스포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야구 욕 졸라 먹어 진짜 개빡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필터링 안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면제 걸려있다 싶으면 안보던 사람들 까내리기 바쁨 ^.^ 면제 안 받으면 상무가면 되는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나도 물론 울팀 선수들 못하면 화나긴 하지만 너무 속상함...그래서 이번 덥비씨 잘했으면 좋겠어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야구팬인데 진심 억울함 다 같은 스포츠인데 다른 종목은 져도 어화둥둥인데 야구는 좀만 삐끗하면 바로 욕하는거 짜증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막말로 야구는 세금쓰는거도 아니고 사기업들이 구단주라 훈련하나 보태준거도 없으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한국은 야구 조기교육 빡쎄사 그런지 야빠였던 사람 숨은야빠 등등 다 조롱함...
솔직히 나도 경기 안좋으면 욕나오는데 방안에사 혼자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삽질할땐 답답한거도 맞고 쟤 뭐하냐 싶을때도 있고 혼자 욕하는건 뭐 다들 그럴거같은데ㅋㅋㅋ 비판 받아야될때도 많은데 다른종목에선 하면 싸다구맞을 조롱이랑 인신공격하는거 진짜 개빡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야구 ㄹㅇ 조롱 오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야구팬인데 야구 ㄹㅇ 조롱 오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나 올림픽때도 야구 지고 다른 종목 넘어가서 패던 것처럼 선수 패서 개빡쳤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야구도 응원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에 억까도 많이 당하고 조롱도 당하고...ㅠㅠㅠ너무 속상했다고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맞는 익중에 영원히 피곤한 사람들 있니
9:12 l 조회 1
첫 직장 입사 전에 여행왔는데
9:11 l 조회 1
소방이랑 경찰이랑 같이 협업해서 일 해봤는데
9:11 l 조회 2
전북에서 1박2일 여행 어디갈까?? 군산 제외
9:10 l 조회 3
하닉 290층인데 존버가 답이지?2
9:10 l 조회 12
얼마전에 1주 산 주식
9:10 l 조회 21
부업하는사람잇니
9:09 l 조회 7
제주도 1박 2일 vs 묵호 당일치기2
9:09 l 조회 5
자숙 가리비살을 살까 구운 서리태를 살까🤔🤔1
9:09 l 조회 4
주식하는 사람들 말투가 좀 이상해5
9:08 l 조회 46
돈이 복사가 된다구!
9:08 l 조회 75
회사에 과자 돌렸는데 고맙다고 안해...5
9:08 l 조회 27
헬스장 어디로 다닐까5
9:07 l 조회 11
손흥민 선발 아니네
9:07 l 조회 5
전날 많이 먹으면 다음날 개졸림??1
9:07 l 조회 4
하이닉스 세일했는데 왜 안샀니 ㅋㅋㅋㅋ5
9:07 l 조회 72
수영이 유독 식욕 돋는 이유가 있나2
9:07 l 조회 12
연애 못할거 같음1
9:06 l 조회 17
부모님 조금이라도 젊을때 같이 여행 다녀와야 하는 거 같음3
9:06 l 조회 20
클라이밍 살 잘 빠지나…?2
9:0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