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36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6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되게 의외다 좀 호감생기네
대표 사진
익인1
오? 알럽 브라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잉 진짜 ? 이유가 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혐한 지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극히 일부일걸...? 긍정지수가 90프로가 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나라를 좋아하는 국가가 어지간히 없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나라 까는 거 아니고 씁쓸해서 하는 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슈스는 까와 빠를 미치게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좋아하지? 거기 한류 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케이팝 인기 엄청 많아 10대 여자애들 한국 아이돌 스타일링 따라하기도 한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케이팝 좋아하지마라해 한국국대한테 개민폐 끼치고 아이돌은 좋아하는 수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기하네 걔네 성숙도 장난아니라 아시안이 어필될지 몰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미 부모님들이 케팝 좋아할걸
케팝유행해서 틱톡 찍느라 애들이 밖에 안나가서 마약 접할 일이 줄었다구 어디서 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ㅋㅋㅋㅋ k 유교청정문화ㅌ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한국전에서 코로나검사도 안함? 자기나라의 이득을 위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왜 나한테 따지니 새 글 파 여기서 이러지말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찌라시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검사를 안했는데 뭔 찌라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 한국에서만 나오는 말이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검사 했냐고 안했는데 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초에 코로나냐는 얘기 자체가 없는데 뜬금없이 검사를 왜하냐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국 국뽕유튜브랑 한국 언론에서만 도는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브라질 언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심지어 그 기사 카메룬전 전에 나온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8한테 관심 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미 애들 한국 겁나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옹 혹시 1위는 누군지 알아??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브라질이 일본 제외 일본인들이 제일 많이 거주하는 나란데
재일 교포들이 진짜 많아 아시안인데 브라질에서 나고 자라 포루투기스 쓰는 거임
그래서 남미 국가 중에 제일 아시안 인종 차별도 적어
거주자 경험임
그리고 케이팝 자체도 인기가 신기하게 되게 많어 남미중에서도 제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브라질 케이팝 팬들이 우리 조롱하는 거 보고 편견 씨게 박혔는데 좋아하긴 또 좋아한다니 까빠 같은 건가 희한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이돌만 좋아하는거일 듯 그런 경우 많던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아하는거랑 조롱질은 다른갑네 하긴 자기들은 문화라고 생각하니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ㅋㅎ 걔네랑 덕질 같이해보면 혈압올라서 좋단말 절대 못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출처를 가져오고 말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유튜브 보고 혼잣말로 적은 글에도 하나하나 출처를 가져다 줘야하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유튜브 구라일수도 있음 국뽕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혼자 그렇게 생각해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걔네가 좋아하는 거랑 인종차별은 다른 거라고 보면 됨
케이팝, 합류 겁나 좋아하면서 인종차별 개많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브라질 남친있어서 브라질 친구 개많은데 인종차별은 ㄹㅇ 걍 못배워서 하는거라고 보면되고.. 한국 좋아함 k-pop 좋아하는 사람많고 남미에서 귀엽가고 생각 마니함. 글구 한국인 자체가 별로없기땜에 신기해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연이 반복된다 하니까 생각나는데 드라마 김삼순의 삼순이 짝은
2:17 l 조회 1
나 여잔데 다리털 개많음 샤갈 40
2:17 l 조회 1
갑자기 이 모든게 끝나고 없어진다생각하면 우울함
2:17 l 조회 2
고3 영어 4등급인데 수능때 2 될까..
2:17 l 조회 2
내일이 안왔으면...ㅠ
2:16 l 조회 5
익들은 옷 많아?
2:16 l 조회 5
새내긴데 성적이 a 4개 b 2개면 그래도 나쁘지 않게 한거겠지????
2:16 l 조회 6
환급에 안뜨면 근장 안 들어오나보다
2:16 l 조회 9
친할머니가 참 싫다
2:15 l 조회 9
잠 몇시간 잘까 32살임3
2:14 l 조회 16
나 갑자기 취준 정병 사라짐2
2:14 l 조회 25
애 낳을 때 날짜 받아서 낳고 이름도 작명소 가서 지으면 유난 떠는 것 같음?2
2:14 l 조회 12
160에 65키로면 헬스장에서 쳐다볼 스펙은3
2:14 l 조회 10
너무 n이라서 힘든 익 있어..? 4
2:13 l 조회 17
신라면 로제맛 먹어봤는데
2:13 l 조회 9
난 존예인데 쾌활한사람이 조음...1
2:13 l 조회 22
지팔지꼰만 안해도 인생난이도 확내려가는거같아
2:13 l 조회 8
익들아 스탠리 텀블러 어때? 보냉 효과 좋아?
2:12 l 조회 6
이거 그냥 친구 사인 아니지? 3
2:12 l 조회 15
초코하임 두바이 드셔보신분?3
2:1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