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37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나 차 산지 2년만에 눈길달려봐.. 하........ 

퇴근 어케해..? 

점심에도 잠깐 나갔다와야되는데 ㅜㅜㅜㅜㅜㅜ 아 무섭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비오는날이라 생각하고 천천히 달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그래야지 근데 우리회사가 언덕이라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녹아 그냥 겁먹지말고 천천히 운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도는 몰라도 차도는 차 지나다니는 곳은 더 빨리 녹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긴 계속 와서 ㅜㅜ 글고 우리회사가 언덕쪽에 있어서 미끄러진데..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흠 그래...? 그러면 바퀴에 뭐 채우는 수 밖에... 근데 어지간해서 눈오고 엄청 추워서 눈길 다 어는 거 아니고는... 오히려 눈 올 때가 덜 미끄럽고 녹는중인데 날씨 엄청 추울때가 더 미끄럽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ㅠㅠㅠ 머 채워야되나 진짜.. 하... 짜증난다 쓰레기눈.. ㅎ 그래도 오늘은 그나마 덜 미끄럽겠당... 점심먹고 잠깐 나갔다올건데 개무서워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너무 무섭다 싶으면 약간 지그재그로 내려와! 맞은편 차 없으면 ㅠㅠ 안전운전하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융......... 휴.... 진짜 개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천천히해야지.. 눈치껏 그만좀 왔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긴 다 녹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우린 아직도왕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기억 가지고 조선시대로 가면 너네 뭐해먹고살거임?
19:37 l 조회 2
강아지들 미용 직후 나만 못생겼어?????
19:36 l 조회 7
가방 뭐가 젤 예쁜지봐주라!!
19:36 l 조회 15
원래 쌩신입은 최저의 최저의 최저여도 일단 다니는거지? ㅠ
19:36 l 조회 3
연애할때 로맨틱 분위기 잡히는거 못참는 사람 있음?1
19:36 l 조회 7
기업 면접 보통 몇요일에봐??
19:36 l 조회 2
K패스 십만원대 쓰고 십만원 환급 들어오는 사람들은
19:36 l 조회 8
운동하는 곳에 엉밑살보이는 바지
19:36 l 조회 5
서울에 신문 파는 곳 아는 사람
19:35 l 조회 4
노잼친구랑 놀기 싫다
19:35 l 조회 7
모발 얇은 곱슬 익들 앞마리 유지 어떻게 해
19:35 l 조회 4
회사 다니는데 힘든 건 업무가 아님...1
19:35 l 조회 9
뽀얀 국밥에다 밥 말아서 먹다가 깍두기 국물 그냥 퍼부어가지고1
19:35 l 조회 6
본인표출 이번에는 근로장려금 받을수 있을까?ㅠㅠ2
19:35 l 조회 11
카톡 문자 안 보내져
19:35 l 조회 4
쿠팡에서 신비복숭아 시켜본 사람 있어?
19:35 l 조회 3
지하철 역에 있는 코드 써도돼? 충전기 있는데
19:34 l 조회 4
노베이스로 웹툰작가하는 거 어려워? 1
19:34 l 조회 6
내 친구 얼굴 긴데 엄청 짱예임3
19:34 l 조회 16
얘 진짜 두아보다 10배는 더심함1
19:3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