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37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3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52211150?category=1

 

이전 글 상황에서 친구가 현재 수리를 받을 상황이 안돼서 (해외 거주중임) 내년이나 내후년에 한국에 가서 리퍼를 받을 예정이라고 했고, 근데 나랑 더 연락하고 싶지 않아서 채무 대리가 대신 연락해서 내년쯤 진행하기로 합의봤어  

이 상황에서 다시 말을 바꾸며 연락와서 더 길게 끌기 싫다고 유베이스 공식센터랑 전화해서 가격 동일한 거 확인했으니 지금 금액을 달라는데 내가 원하는 요구는 세가지야 

 

1. 아이패드 훼손 흔적의 사진을 보내줘라 (참고로 내 기억엔 친구 아이패드를 만진 적도 그 위에 물건을 올려둔 기억도 없음 근데 내가 친구 집을 빌려 머무르는 동안 기스가 생겨서 정황상 내가 한게 됨, 나는 친구 말만 듣고 기스가 난지 알았고 사진도 실물도 본적이 없어서 실제로 기스가 난지 안난지도 모름) 

2. 미리 돈을 줄 수는 없다, 예상 가격이 실제 리퍼 비용과 동일할 지라도 당장 수리를 받을 수가 없는 상황인데 지금 돈을 미리 주는 건 불필요하고 나는 수리비를 보상하기로 한 거기 때문에 원래 합의 봤던대로 서비스센터 현장에서 비용을 바로 입금하고 내가 영수증과 수리내역서까지 확인하는 절차가 맞다 

3. 리퍼 비용을 전액 보상할 순 없다 (이건 이런 경우에 몇퍼센트를 보상해야하는 지 알아봐야할거 같아 잘 아는 사람 있으면 알려줘 ㅠㅠ) 정황상 내가 아이패드에 기스를 냈을 확률이 높아 내가 한 게 되었지만 그 집에는 나 말고 다른 친구 한명이 더 살고 있었고 말했듯 나는 아이패드를 건드린 적이 없고 정확한 물증이 없는 상태에서 갔다오고 나니 기스가 생겼다는 친구의 말만으로 내가 리퍼 비용을 전액 보상할 의무는 없다고 생각한다 원래는 깔끔하게 끝내고 싶어서 전액을 보상한다고 했고, 친하게 지냈던 사람이고 내가 손해준 것에는 보상을 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보상을 꼭 하고 싶다고 얘기를 했었는데 그 전에도 말했듯 나는 아이패드에 손을 댄 적이 없으니 그럴 의무는 없다고 본다 또, 합의를 다 본 상황에서도 말이 계속적으로 바뀌고, 덧붙여지고 이런 복잡한 상황이 계속 되니 이렇게 된 거 금전적 문제는 중요하기도 하고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야한다 생각했다  

 

이런식으로 보낼 건데 괜찮아?? ㅜㅜ 문제 없고 합당한 요구 겠지?? 그리고 리퍼비용 몇프로만 보상해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친구 ㄹㅇ 졸렬하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쓰니 말고 다른 친구도 있었으면 그친구한테도 물어봐야하는거아냐? 왜 쓰니한테 뒤집어씌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친구랑은 원래 룸메인데 그 친구랑 있을때는 이런 일이 없었고 아이패드가 침대 옆 수납장에 있었는데 내가 그 침대를 사용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배째라해도 될거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거 법적으로 가려면 그 친구가 쓰니가 기스를 냈다는 걸 증명해야해.. 다짜고짜 거기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기스냈으니 보상하라는 건 말도 안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 그럼 최악의 상황으로 간다해도 오히려 가면 갈 수록 내가 유리하긴 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에 본문 잘 쓴 것 같아! 잘 해결되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슴 큰 익들아 1
3:18 l 조회 7
나 여잔데 남자같음
3:18 l 조회 10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
3:16 l 조회 7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
3:15 l 조회 6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
3:15 l 조회 4
근로장려금 처음으로 못받네
3:14 l 조회 24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3:14 l 조회 8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2
3:13 l 조회 16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4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
3:13 l 조회 14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15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7
니네 내 상황 어떻게생각함?4
3:11 l 조회 29
면접볼때 슬랙스 말고 면바지입어도돼..?8
3:11 l 조회 40
창문없는 방에서 어떻게 살았지
3:09 l 조회 12
하닉 낼 나락가냐
3:09 l 조회 22
아 개꼴받네진짜 1
3:09 l 조회 30
다낭이 좋아 나트랑이 좋아 ?5
3:09 l 조회 24
알바하는 익들 질문5
3:08 l 조회 45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1
3:0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