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912l 1
이 글은 1년 전 (2022/12/09) 게시물이에요
나 충격먹었잖아.. 근데 먹다보니까 이게 더 좋아짐..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헐 진짜? 첨 알았어
1년 전
글쓴이
그치그치!‘
1년 전
익인2
나 건대에 오코노미야끼 일식당에서 하이볼 먹었다가 다 남김
1년 전
익인2
진짜 개 써 ㅋㅋㅋㅋㅋㅋ
1년 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ㅋ나도 놀랐어! 건대 맛집 궁금하다ㅋㅋ
1년 전
익인2
‘오코노미야키식당하나’ 야!! 웨이팅 필수,,
1년 전
글쓴이
혹시 천사야?
1년 전
익인18
앜ㅋㄱㅋㄱ나는 건대에 오코노미야키 식당이 하나뿐이라서 검색해보면 된다는건가? 근데 따움표는 왜 있는거징?? 이러면서 읭? 했넼ㅋㅋㄱㅋㄱㅋ가게 이름 신기하당
1년 전
익인3
원래 안달텐데..?!
1년 전
글쓴이
그니까! 난 몰랐거든ㅜㅜ
1년 전
익인4
하이볼이 원래 달아...?
1년 전
글쓴이
한국에선 먹는곳마다 달길래! 내가 제대로 안먹어봤나봄
1년 전
익인4
아핰ㅋㅋㅋㅋㅋㅋ난 단 걸 못먹어봐서 달달한 하이볼 먹어보고싶다
1년 전
글쓴이
헐 넘 신기하다! 뭔가 이런거 아는거 어른같아
1년 전
익인4
난 잘 아는게 아니라 쓰니처럼 내가 먹어본 하이볼이 다 쓴거였어서!!!ㅋㅋㅋㅋㅋㅋ만약 내가 일본가서 단 하이볼 먹었으면 쓰니처럼 일본 하이볼은 달다고 썼을듯
1년 전
글쓴이
4에게
우와우와! 그러네 그럴수도 있네! 뭔가 익이니 말 잘한다

1년 전
익인4
글쓴이에게
아나 쓰니 왜케 귀여워

1년 전
글쓴이
4에게
💓러브

1년 전
익인5
넣은 위스키에 따라서 달라지는 거 아니구,,,?
1년 전
글쓴이
아니! 산토리!
1년 전
익인5
아 나라 차이보단 탄산수 넣냐 토닉워터 넣냐의 차이얌
1년 전
글쓴이
아하! 난 몰랐어.. 난 모르고 살았어.. 난 헛살았어..
1년 전
익인6
헉 나 일본 스시집에서 먹었을 때 한국에서 먹던거랑 똑같앗는데..????? 원래 써??
1년 전
익인7
마자 약간 한국에서 하이볼 시키면 kgb같이 레몬맛? 달달하게 나오지 않아? 원랜 좀 쓴데
1년 전
익인8
산토리 일본가서 한입먹고 버림ㅠㅠ 너무 쓰고 독했어ㅠ
1년 전
익인9
나는 탄산수로 해먹었다가 너무 써서 진로토닉으로 해먹음
1년 전
익인10
맞아.. 첨 먹어봤다가 다버림..
1년 전
익인11
나 지금까지 먹었던 하이볼 다 달달하니 맛있어서 일본가서 하이볼 먹어보려고 했는데 가서 나마비루 오네가이시마스만 외치다 오겠구만ㅋㅋㅋㅋㅋㅋ
1년 전
익인12
약간 화요로 만든 느낌……근데 먹다보니 깔끔하긴 하더라
1년 전
익인13
난 밖에서 먹을 때 달달구리해서 좋았는데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준대서 기대했더니 걍 탄산있는 양주 먹는 느낌이었어

1년 전
익인14
충격 하이볼은 원래 달달하게 만드는 술인줄
1년 전
익인15
헐 맛있겠다 ㅠㅠ독한거 먹어보고싶어
1년 전
익인16
그냥 소주맛이야 거의 알콜맛,,
하이볼 과일맛이나 그런거 먹어야 맛있더라구

1년 전
익인17
토닉워터랑 레몬즙이 국룰인줄.. 탄산수도 쓰는구나 그럼 걍 탄산위스키 아닌가,,?
1년 전
익인20
ㅁㅈ 나도 일본 살때 츄하이나 사와만 조짐 하이보루 맛없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 이혼하고 양육권 포기했거든? 근데 애가 전화 와,,,299 2:2217825 0
야구/알림/결과 2024.05.22 현재 팀 순위194 05.22 22:3117195 1
한화/OnAir 🐸 깨구리는 승리한다 240522 달글 🐸 7538 05.22 18:0120388 1
롯데 🌺 0522 달글!! 상동이들의 불🔥빠따 기운이여 사직으로 오라🙏🏻 🌺 4162 05.22 17:3618037 0
일상 와.. 이정도면 성매매 합법화 해야하는거 아님..?177 05.22 14:4325044 0
이성 사랑방 혹시 애인 생겼다고 인스타 블언블 당해본 사람 있어? 8:32 1 0
신입이 맨날 한숨쉬면서 8:32 1 0
부모님이랑 살면 다이어트하기 더 어려운듯 8:32 1 0
물치익인데 모달하는익들아 8:31 2 0
신입을 내가 도와줘야해...? 8:31 19 0
가슴 넘는 긴머리 단발 할말.. 8:30 9 0
마이보라 처음 먹어보는데1 8:30 5 0
대체 번호표 뽑아놓고 왜 딴짓하는거냐고 .........1 8:30 16 0
아기가 타고 있어요 이해안감6 8:29 39 0
와 ktx 예매하려다 혹시나 하고 청소년 드림 확인해봤는데 8:29 15 0
1층에 음식점 있는 원룸 에바지1 8:29 15 0
쓰니 오늘 퇴근 후 회식... ㅎ 즁말 즐겁다 9 8:29 16 0
버스 뒤로타는거 괜찮은거 맞아? 8:28 12 0
재활의학과에서 일헤서 매일 노인들만 보다가 8:28 11 0
단백질바 22개 샀어 25000원 정도..1 8:28 7 0
일주일 개폭식하고 몸무게 1.4 쪗는데1 8:28 18 0
특별한 이슈없다고 오전보고하는데 뭐라고해야함1 8:28 19 0
스타벅스 종이봉투 없나….?1 8:27 16 0
출근중인데 셔츠 단추쪽 꾸깃해서 겁나 신경쓰인다 8:27 4 0
첫 명품백 에르메스로 하려는데5 8:27 2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8:30 ~ 5/23 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