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625l 0

우리집 벽 이거 어떻게 고쳐...?(혹시모르니까 사진주의) | 인스티즈

화장실이랑 방 사이에 있는 벽인데... 그 벽에 이사할 때 쓰는 파란 박스 쌓아둔 곳 들춰보니까 저래....

저 부분에 곰팡이 생긴 거 맞지?

이거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함?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
 
벽지 비슷한거 사다 붙여놔
1개월 전
제대로 공사하려면 벽지 다 뜯어내고 보수공사 해야함
1개월 전
이미 곰팡이 생긴 벽지는 다시 도배하는것 밖에 방법없지않나..? 최대한 습기 안차게 앞으로는 환기 잘 시키고 물건 붙여놓지마!
1개월 전
헐....
1개월 전
락스원액 분무기에 넣고 칙칙 뿌려놔
곰팡이는 락스 싫어한대ㅠㅠ

1개월 전
환기 꼭 시키고 바닥에 곰팡이포진?이랑 락스물 흐르니끈 꼭 못쓰는 수건이나 버릴 옷 깔고해!!
1개월 전
글쓴이
헉헉 응! 알려준 방법으로 해볼게! 고마워!!!!!💕💕💕💕
1개월 전
누수때문에 새로 도배하면서 도배 사장님이 알려준거여!! 1차 분무기로 칙칙해서 없애고 2차로 다이소가서 붓 사서 락스 발라!!! 꼭!!! 이정도만 해도 많이 없어지드라
1개월 전
글쓴이
와!!!!!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나 진짜 멘붕이었는데 방법이 있다는 거에 벌써 위로받았어.. 고마워 사랑해!!!
1개월 전
나 자취할때 생겨봤는데
락스 스프레이에 담아서 칙칙 뿌리고 좀 뒀다가 마른걸로 꾹꾹 누르고 좀 나아있으면 다시 또 ㄱㄱ
그랬더니 1년 넘게 안생겼었어
환기 꼭 하구!

1개월 전
글쓴이
헉 진짜? 와!!!!!!!! 새로 도배할필요 없구나 와!!!!!!!!!! 알려줘서 고마워!!!!!! 복받을거야 움쪽쪽!!!!😚❤️‍🔥❤️‍🔥❤️‍🔥❤️‍🔥
1개월 전
업체 부르는게ㅜㅜ
1개월 전
락스 뿌리면 없어지긴하는데 이미 곰팡이 생긴거라 자국은 남아 그리고 환기 ㄹㅇ 잘해줘야함…보통 단열 잘 안되고 결로 생기면서 곰팡이 생김…원인 없애려면 다뜯어내고 공사해야하긴해
1개월 전
락스로 곰팡이는 일단 죽이고… 저기 앞에 뭐 두지말고.. 벽지는 다이소같은데서 사서 저부위만 붙여바바..
1개월 전
락스 뿌리면 없어지긴 하는데 나 전에 살던 자취방은 아예 단열공사가 잘못된 거라 그 때뿐이고 계속 다시 생겼었어...아예 보수공사를 새로 해야 됨...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천만원있으면 ㄹㅇㅋㅋ 해봐893 13:18 41090 13
본인표출 ♥얘들아 가방골라줘 제발,, 최종.pdf♥302 14:44 20753 8
이성 사랑방 가요이 보는거 안좋아하는 사람들 많네..?349 16:54 26518 4
아미친 비행기 시간 착각해서 지금 망함268 9:33 52952 27
익명뷰티 익들은 살 최고 많이 뺐을때 주식이 뭐였어?164 14:53 3299 2
치아가 시리거나 아프면 ㄹㅇ 이유가 있는것 21:27 1 0
익들은 피부 좋아? 21:27 1 0
오늘 은행 강도 잡힌거 봐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7 1 0
이성 사랑방 전애인한테 미안해서 새애인 못만들겠는거 이해돼?? 21:27 1 0
자기개발서 책 추전 좀 해주랑 21:27 1 0
아니 너희 생리대 어디서 갈아?? 21:27 1 0
혹시 양산 쿠팡 단기 나가는 익들 있어? 21:27 2 0
여기 나보다 방 더러운 사람 없을듯ㅋㅋ 21:27 4 0
피임약 19알만 먹어도 돼? 21:26 10 0
포토이즘 셀프 사진 찍어본 사람??? 21:26 10 0
Enfp는 진짜 머리가 꽃 밭인거 같아 21:26 11 0
다이어트익,, 지금 족발 딱 한입 먹는거도 안되겠지,,,,1 21:26 5 0
강남 it윌 학원 다니는 사람 있어?? 21:26 2 0
아 나 카톡 안쓰는데 21:26 6 0
와 배달팁 왜케 비싸졌어???? 21:26 3 0
난 내가 마기꾼인거 알아서 넘 슬퍼 21:26 5 0
프리랜서 안 좋은 점 : 아파도 내가 일을 해야 마감을 맞출 수 있음 21:26 6 0
생리하기 일주일 전에는 원래 배부른 걸 모름? 21:26 3 0
익들은 애인한테 쉰다고하면 몇시간정도 쉬어 21:26 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1 21:24 ~ 2/1 21: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 21:24 ~ 2/1 21: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