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3904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이 글은 3년 전 (2022/12/17) 게시물이에요
내년 1월~5월말까지… ㅜㅜ  

하 사실 9월부터 다이어트 중인데 ㄹㅇ 천천히 빠져서 ㅋㅋㅋㅋㅋ큐ㅠㅠㅠ 내년부턴 헬스 할거거든…  

아 내년 6월에 해외, 회사 워크샵, 9월에 해외가서 

5월까지는 못해도 6키로는 빼야되는데 

내가 내 인생에서 4키로가 최대라.. 가능할까 ㅜㅜ 

지금 160에 63이야.. ㄹㅇ 못해도 6키로는 빼야함
대표 사진
익인1
ㄱㄴ 나 열흘만에 7키로 뺐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엑 난 그렇겐 하고싶진 않아.. ㅎ 탈모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능 4개월 10키로 뺐는데 대신 식단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덩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운동도 해야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가능 더 빼기도 가능ㅇㅇㅇ 보통에서 마름 가는게 어렵지 160 63이구 한달에 2키로 빼는거면 쉬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데 난 왜 3개월동안 3키로만 빠졋으까…? ㅜㅜㅜㅜ 넘 안움직여서 그런가 ㅋㅋㅋㅋ큐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 그냥 깔짝거리고 밥먹는 양 줄이고 간식 안먹고 밤에 안먹으니까 엄청 잘빠지던데?? 나도 해봐서 알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식.. 간식을 안먹어야겟넼ㅋㅋ큐ㅠㅠ 근데 ㅜㅜ 못끊겠어….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쫌만 노력해봐ㅠㅠ 간식이 찐 적폐야,,, 간식만 안먹어도 쑥쑥 빠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ㅜㅜ 하 내가 안빠진게 간식이였네 ㅋㅋㅋㅋㅋ 근데 ㅜㅜ 회사에선 계속 있느니까 먹게돼.. 대신 다른거 먹을만한거 없나…?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두부과자 같은 거 어때..?ㅋㅋㅋ 난 애초에 간식을 안좋아해서 도움이,, 못된다 또륵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어떻게 간식을 안 좋아해..?!?! 부럽다 ㅜㅜ 휴 단백질 과자나 먹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나가능!!! 댓보니까 간식줄이면 될 것 같은데 간식 견과류, 양갱, 구운계란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다이어터라 피티쌤한테 간식땡길때 먹어도 된다고 허락받은 것들이얌ㅋㅋㅋㅋㅋ 약과도 가능하긴한데 대신 아주 조금이어야 된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견과류도 한때 맛병로 사서 먹었는데 ㅜㅜ 맛업서.. 양갱은 살 안쪄?? 나 양갱 좋아하는데.. 막 완전 쓴 초콜렛 이런것도 가능..?? 카카오 80몇퍼 이런.. 하 ㅜㅜ 회사에 하루종일 있고 간식이 자주 읶느니까 자꾸 먹게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크초콜릿은 잘 모르겠다... 양갱은 단당류?라서 점심이랑 저녁사이에 입터질 것 같을 때 간식으로 먹어주면 된대! 근데 이것도 많이는 아니구 하루에 하나정도??... 고구마말랭이도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능합니다!!!!!!!!!!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70 66->59 되는데 6개월 걸렸다..ㅎㅎ 술안먹고 탄수 줄이고 간식 줄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가능.. 나 60->49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 옆자리 남자한테 뭔 말도 안되는 냄새가 남
9:51 l 조회 3
이번 장마 기간 길다던데 끝나면 쨍쨍하겠지? ㅠㅠ
9:51 l 조회 3
긁혔네 <<< 이 말 진짜 지능 떨어지는 것 같음1
9:51 l 조회 7
오래 보려는 남친과 통금 두는 부모님 사이에서 죽겠어2
9:50 l 조회 10
50대한테는 40대초도 어린가
9:50 l 조회 7
잘생기고 능력있는데3
9:50 l 조회 10
옆광대 사라져버렸으면...
9:50 l 조회 3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1
9:49 l 조회 11
직장인들아 오늘 뭐해2
9:49 l 조회 10
이직하고싶은데 뭔가 미안해서 이직 못 하겠어2
9:48 l 조회 19
무진장세일로 가방 사려는데 골라줘요4
9:47 l 조회 68
회사입사할때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이것만 제출해도돼나
9:47 l 조회 5
Istp들아 너네 이런건 아무의미없는거지? 2
9:47 l 조회 12
뻘하게 중국인들과 일본인들은 한자를 어떻게 외우는 거야?4
9:47 l 조회 33
우리집은 엄빠 별거한지 꽤 됐는데 등본제출할때마다 신경쓰여
9:46 l 조회 14
원신 스네즈나야 신캐 노이 얘 혹시 게임을 잘못찾아온거 아냐??1
9:45 l 조회 9
별러 안친한 직장상사 축의금 2
9:45 l 조회 17
먼가 수상하게 요즘 날씨 좋지않음???....3
9:43 l 조회 112
스트레스받아서 심장아픔1
9:43 l 조회 23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7
9:43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