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391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
이 글은 3년 전 (2022/12/17) 게시물이에요
그냥 아무 생각없이 네 맛있어요라고 말하는게 정답이지만 속으로는 그럼 맛없는걸 팔겠냐는 생각이듬
대표 사진
익인1
질문이 좀 웃기긴 함 무슨 맛이에요? 도 아니고 맛있어요? 는 ... 당연하죠??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맛이냐고 묻는 것도 좀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보같은 질문이긴 하지. 괜히 말 한 번 걸어보려는 수작인가 싶기도 하고.
잘 나가는 게 뭐에요 정도면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진실된 답을 원하는 것 같다는 생각만 해봤는데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맛없다하면 더 웃기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별로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까 아니 글고 저렇게 물어보면 맛있다하지 … 음 근데 제입맛엔 안맞았어요 별로에요 이럴수도 없고 ,, 알바중인데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딩동댕 정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난 걍말해주는뎈ㅋㅋㅋㅋㅋ뭐맛없다고는 안하고 다른게 더맛잇어요 이렇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뭐가 잘 나가요 해서
막 설명해줘도 결국엔 자기 뜻대로나 특히 가격 고려해서
딴걸로 시켜서 이제 성심성의껏 설명 안하게 됨
특별한 가게 아니고서야 자기 입맛에 따라 시키는게 맞지않낰ㅋㅋ 그런질문하는 사람들 진짜 별로임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별로라기보다는 뭔가 그질문 들을때 머리에서 우주가 생성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편의점인데 그런 소리 들어봄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러실 때마다 속으로 나도 안 먹어봤는데...ㅋㅋㅋㅋ생각듦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별로라고 생각하는게 나는 한낱 알바생이라 나도 맛 모름...ㅋㅋㅋㅋㅋ 그냥 손님들의 빅데이터로 대충 대답해드릴 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난 바빠 죽겠는데 메뉴 추천해달라고 하는것도 짜증남 그런 사람들 특징 딴지 오지게 걸음 아 그건 배불러서 아 그건 느끼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표면적으로는 네 맛있어요 잘나가요 하는데 속으로 그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안먹어봐서 몰라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편순이라 나도 별로
매장에서 파는게 몇갠데 내가 어떻게 앎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가 제목 일본어 번역체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이런게 더 잘나가요 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줬는데 지가 먹고싶은거 골라버리면 약간 빡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는 그게 더 끌력나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속으로 똑같은 생각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걍 대답은 잘나가요~ 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찜 로제 찜닭에 만두 기본으로 안 들어가지?
21:11 l 조회 1
아개웃기다 12년된 남자친구핟테 나 좀 그만 꼬시라고! 이랬는데
21:11 l 조회 1
익인들아
21:11 l 조회 2
우울증있는데 인터넷에서 알바하면 ㄱㅊ아진다고 해서1
21:11 l 조회 7
나 맛집 블로그 하는데 데이트코스 추천해달라고 댓글 달림
21:11 l 조회 2
양띵TV 중간 부터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뭘 한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21:10 l 조회 3
부동산책에서 확실히 오를거라고 추천한 아파트 단지들..
21:10 l 조회 12
피부과 체험 뭐 있길래 받았는데 원래 회원권 강요 심해…?? 1
21:10 l 조회 3
러닝 취미인 남자 어때? 2
21:10 l 조회 12
얘들아 cu에서 하겐다즈 50퍼 할인함3
21:10 l 조회 13
소개팅 첨인데 첫마디 뭐라거해..?
21:10 l 조회 4
틈새 vs 너구리
21:10 l 조회 2
결혼한 익 있니??? ㅠㅠㅠㅠㅠ도움좀 ㅜㅠ7
21:09 l 조회 22
나 여친 팔베개 해주는게 습관돼서 헤어지고나서…6
21:09 l 조회 28
우리팀장 여혐있음3
21:08 l 조회 18
숏컷치러 언제 가야겠다
21:08 l 조회 4
속옷 다들 어디서 사.. 노와이어 입는 익들 추천좀ㅜ 1
21:07 l 조회 17
토익공부하면 공시 영어 공부도 되남?2
21:07 l 조회 18
만화/애니 이 중에 뭐부터 볼까?3
21:07 l 조회 9
시렫 안 좋고 마이너스면 안경 얼마정도해??3
21:0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