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506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3
이 글은 3년 전 (2022/12/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전공은 전문대는 보안쪽이고 4년제는 컴공이야  

아무래도 후자가 낫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컴공!!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후
과도 둘다 나쁘지 않은 선에서 2/4년제가 너무 갈린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제이긴 한데 전문학사인 것 같으니.. 후자가 낫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아직은 4년제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고에 초대졸 대졸 거르는 경우가 있어서 아직까진 4년제
주변에 2년제 나온 사람들 보면 학점은행제나 사이버대로 학사 취득하는 사람 꽤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전문대보안졸없했는데 진짜 팍팍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난 올해 졸업학년이고 졸업과 동시에 편입 예정이라 아마 하게 되면 후자의 상황일 것 같아서 글쓴거였거든..! 후자할바엔 전자로 그냥 취업 준비하는게 나은건지 싶어서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절대...내가 쓰니 친구라면 뜯어 말릴 것 같아..4년제졸업장이 정말 크게 작용해ㅜ 멀리 보면 무조건 4년제 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혹시 그럼 익인이는 보안직종으로 취업한거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전산팀 취업하는거 어케 생각해1
8:33 l 조회 27
개발자 취업이 안돼....3
06.21 15:05 l 조회 54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1
06.12 06:31 l 조회 371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9
05.29 10:07 l 조회 353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7
05.27 08:03 l 조회 256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7
05.26 13:23 l 조회 148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4
05.20 08:01 l 조회 283
요즘 개발 강의 사?
05.19 17:57 l 조회 131
요즘 백엔드 개발자 초봉 어느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7
04.29 18:32 l 조회 549
일 잡혔다....2
04.24 16:18 l 조회 236
이제 개발자 취준하려면 뭘 준비해야하지 2
04.15 17:24 l 조회 299
백준이 섭종이라니2
04.15 16:01 l 조회 453
개발 취준 포기해야지..
04.14 10:58 l 조회 271
AI 다 내돈내산이야? 회사에서 결제해줘?14
03.28 09:22 l 조회 229
내 남친이 계속 공부만하는데...솔직히 취직이 되기나 할까?12
03.25 21:33 l 조회 548
회사 두군데 합격했는데 골라줘!!10
03.04 00:54 l 조회 377
애두라1
02.27 19:07 l 조회 141
독학 인강 추천해주라11
02.20 14:29 l 조회 321
너네 개발할때 ai툴 뭐뭐 써??8
02.17 22:45 l 조회 399
요즘 커밋 메시지도 AI로 자동으로 채워주네 ㅋㅋㅋㅋ1
02.17 15:33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