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566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3
이 글은 3년 전 (2022/12/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0 후반인 지금까지도 그사람 생각남.

2년 사겼는데 너무 잘해주니깐 그게 당연한줄 알고 자꾸 더 큰거 요구하고 좀만 안해주면 기분 나쁘고 짜증났었어서 여러번 대판 싸우고 헤어졌는데 4~5명 더 만나면서 이만한 사람 못만났다.. 그냥 다 뭔가 날 좋아하는 느낌이 안나.. 나한테 잘해주는데 너무 계산적인 느낌? 걔는 무조건적으로 잘해줬는데 좀 잘해줄테니 넌 이거 해줘 이런느낌이 강하게 들어..

물론 대학생때여서 할 수 있었던 순수한 연애였고 그 허상에 빠져사는거일지도 모르지만 그때가 너무 그립고 걔는 20후반인 지금 만나도 나한테 잘해줄거같아... 내가 매몰차게 차버려서 다시 연락하기엔 양심도 없고 시기도 너무 늦었고 상황도 이미 애인 있는 상황이라 안되는거 알지만 참..연말이라 그런가 다시 한번만 보고싶네


대표 사진
둥이1
마자 나도 미숙할때 너무 좋은 사람을 만나버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흐엉ㅠㅠ 먼가 슬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걔도 이제 나이들면서 바꼈을걸...
다들 20대초엔 풋풋하고 사랑하는 감정이 제일 우선인 연애 했을거야 ㅠ... 나도 그때만난친구가 아직도 나 좋아해줄것같고 다시 만나도 나한테 잘해줄것같은데 현애인이랑 찍은 사진 보고 진짜 내 허상이구나 확 깼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 뒤에 계산적인 사람들도 연애가 그렇게 만든걸 수도 있어
계산안하고 잘해주는거 알아채고 더 잘해주려고 노력하는 귀한사람 남녀 떠나서솔직히 거의 없으니까.
그렇게 연애 몇번 하다보면 다 계산기 두드리게 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떵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쩔 수 없지 뭐
다른 비슷한 좋은 사람 찾아봐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 후에 만난 사람들이랑도 2년은 사겼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나마 젤 오래간 사람이 1년 좀 넘어서 헤어졋으..너무 싸워서 1주년도 안챙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 사람들도 1년 넘어가고 2년 채워가면 저렇게 바뀔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랑 똑같네.. 근데 대부분 사람들이 그래서 첫사랑첫사랑 그러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근데 아무리어린시절에 만나도 그릇이 크고 타인이 나를 소중히대해주는걸 진심으로 아는 사람이라면 그때도 다알아. 나이가 어릴때 만나서 그런게아니라 후에 비교할만한 상대를 만나봐서 뒤늦게 자각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마저 근데 어렸을때 만난거라 둘 다 순수하게 좋아했던게 컸던걳가타ㅏ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냥 어려서 만나서 그렇다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지금 만나면 그 남자도 예전과는 다르다고 그냥.. 그렇게 생각하고 좋은 사람 찾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ㅇㅇ 공감 좀 나이들고 만났으면 어땠을까 싶은 생각 계속 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그래서 첫사랑이 무서운거같애 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면 살수록 사랑은 너무 해로움ㅜ
1:45 l 조회 4
오늘 차단당했어 7
1:37 l 조회 15
기타 여자들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들이 대다수야?8
1:31 l 조회 42
결혼 부모님때문에 파혼해본 둥이 있을까?
1:30 l 조회 9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4
1:29 l 조회 35
이거 호감행동같아? 남자가 버스타지말고10
1:25 l 조회 55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17
1:24 l 조회 70
내 강아디 보고싶다7
1:21 l 조회 37
회식 갈 때마다 애인 태도 ㄹㅈㄷ 4040 17
1:17 l 조회 154
맘식이거나 정떨인 상태면 굳이굳이 상대한테 정성을 다하진 않나? 2
1:14 l 조회 21
티키타카는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이야?14
1:14 l 조회 66
하 뭐같은짝사랑 1
1:12 l 조회 21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2
1:11 l 조회 27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9
1:10 l 조회 45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15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3
1:08 l 조회 35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14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7
1:04 l 조회 101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55
사랑방 망했네17
1:00 l 조회 16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