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31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이 글은 3년 전 (2023/1/04) 게시물이에요
애초에 가정환경이 화목하지 않은 사람 생각보다 많고 가정 환경이란게 말하기 전까지는 모르는거임 가정환경이 좋고 화목하다고 다 밝고 좋은 사람인건 아니고 가정환경이 안좋고 화목하지 않다고 다 어둡고 나쁜 사람인건 아님 내가 본 사람들 중에는 주위에 사람들 많고 자기 일 잘하고 성격도 밝은데 듣고 보니 가정환경 어렵거나 화목하지 않은 애들도 꽤 많았고 분명히 가정 환경은 좋고 화목한데 막 어둡고 음침하거나 성격 나쁜애들도 많았음 남을 볼 때 그 사람 자체가 어떤지가 중요하지 가정 환경이 어떤지가 뭐가 중요함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하지 근데 가정환경 영향이 큰 것도 사실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영향이 너무 큼 걍 대부분은 비슷하게 흘러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가정환경이 주는 영향이 크기는 하지 근데 그렇다고 가정 환경이 남을 판단하는 기준이 되는건 아닌거 같아 가정환경이 좋지 않지만 그래서 더 단단하고 좋은 사람이 되는 사람도 있고 가정환경이 좋아서 더 성격이 별로가 되고 생각이 없어지는 사람도 있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그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정환경 화목한데 어두운 친구도 봤고
복잡하고 좀 문제 있는데 착하고 밝은 친구도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ㅇㅈ 이거 좀 내 비하지만 우리 집 다툼도 일절 없고 상당히 화목한데도 나 인성 진짜 문제 있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의 돌연변이 수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 알지만 가정환경 보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어 가정환경 안 좋은데 정말 밝은 친구들은 지금까지 없었어…. 다 그냥 밝은척 하는 친구들이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편견은 맞지만 그런 영향들이 쌓이면 무의식에 자리잡고 있기에 영향을 받는거는 사실이라고 생각함. 잘 컸다는거는 자아가 건강해서 그 무의식을 잘 누르고 있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사람을 안 보고 가정환경만 보고 판단한다면 큰 편견이겠지만 가정환경을 안다는거는 그 사람과 어느정도 관계가 형성되었다는거 아닐까? 그럼 그 사람에 대해서도 어느정도 아는 상태일거고 그러고 가정환경과 같이 대입이 되면서 단절이 생기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해야 하지 말아야 하는 행동의 기준이 남보다 폭이 넓을 가능성은 있음.. 예를 들어 물건을 파손시키는 건 나쁘다고 생각하는데 던져도 파손되지않는 물건이면 던지거나 때려도 괜찮다고 생각한다던지.. 열대는 오바지만 한대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한다 던지 열번 참아서 한번은 난리쳐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던지… 슬픈 이야기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솔직히 엄청 가까운 사이 아니면 가정환경까지 다 알긴 어렵잖아
사랑 받고 자란 것 같이 보이는 사람들도 알고보면 가정환경이 어두운 사람 많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성을 따지는 가정환경 자체가 사랑을 줬느냐 안줬느냐 이게 아니라 폭력,욕,심한 싸움 이런거라고 생각함 이건 진짜 자식에게 영향을 안줄 수 없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남이 가정환경 판단하기가 거의 안 되지 그 가족 구성원 안으로 들어간거 아닌이상 가정환경은 남이 판단 못 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근장 들어오는날이네
6:33 l 조회 1
아 갑자기 새벽에 대타 부탁했던 분이
6:32 l 조회 4
알바 면접에 니트나시 입고가면 에바겠지 ,,,1
6:29 l 조회 13
오픽 진짜 끔찍하다
6:27 l 조회 26
얘들아 나 감자 캐러가야해3
6:26 l 조회 17
주변에 자살하는 사람 늘어남2
6:23 l 조회 41
타투 왜했을까 싶어 ㅋㅋㅋㅋㅋㅋ
6:23 l 조회 22
범죄조직이 한 사람 콕 찝어서 마약 중독자로 만드는 방법3
6:23 l 조회 37
28살 남익 입니다. 궁금한거 물어보세요14
6:21 l 조회 57
익들은 연에 2억 버는데 정년 8년 남았음
6:21 l 조회 12
원하는 리플 안달리면 글 빛삭하는 애들은 도대체6
6:20 l 조회 30
근데 진짜 난 외모정병 심한거 같은데1
6:19 l 조회 30
말 안이쁘게할거면 댓 달지마16
6:19 l 조회 72
친구가 출근했는데 퇴근까지 카톡 안 보면 뭔 생각들어?3
6:19 l 조회 19
익들은 정년 채우고 계약직 하고 싶음2
6:17 l 조회 17
피부과 시술받고 피부 뒤집어짐 학교 가야하는데 2
6:16 l 조회 23
내가 계절학기를 왜 신청했을까 진짜 후회된다
6:16 l 조회 12
어우 토는 안했는데 속이 니글거려
6:12 l 조회 6
오후 11시에 전화 온 알바 거를까 말까?5
6:12 l 조회 45
생리통 있으면 산부인과가서 뭐 해줘??3
6:1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