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311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3년 전 (2023/1/04) 게시물이에요
하루 더 연장되기 싫어서 웬만하면 나가는데 오늘 진짜 몸이 너무 무거워
대표 사진
익인1
하루 연장이 왜 돼??? 아프거나 일정있으면 안나가도 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시간이 비게 되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그냥 정해진 기간까지만 다니고 연장 여부는 근로기관측이랑 학교측이랑 근로생이랑 셋 다 오케이 하면 연장가능한 부분이고 처음에 근로 신청할 때 명시되어 있는 기간이 기본이라 계약직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쉬면 쉬는만큼 시급이 안나오는거고 그 시간만큼 연장되는건 아니야 그리고 근로생 없어도 충분히 잘 돌아가기 때문에 아프거나 중요한 일정 있으면 담당자분한테 연락드리고 빠져도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가능! 우리는 아프면 연락드리고 바로 쉴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나중에 시간 또 채워야 되고 그렇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에서 하는 근로야?ㅜㄴ우리는 전혀 그런거 없어ㅠ 어차피 이거 시급제잖아! 채울 필요 없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NFP 여자들이 제일 똥차 잘 꼬이는 것 같아
13:49 l 조회 1
취준생들아 알바해??
13:48 l 조회 1
생일 지났는데 생파 하기도 해...??
13:48 l 조회 1
인티도 성별표시 있으면 좋겠다
13:48 l 조회 1
나 구라안치고 두루마리 휴지심만한 큰거 쌌어...
13:48 l 조회 2
이거 얼굴살있는건가
13:48 l 조회 4
주말에만 술먹는것도 술 많이 먹는건가??
13:48 l 조회 4
샤갈~살 1년만 늦게뺄껄
13:47 l 조회 12
26살 백수히키익 주식으로 자산 3천만원됐어3
13:47 l 조회 24
애정결핍인데 연애 안할수도있지? 2
13:47 l 조회 11
우쿨렐레 입문인데 16만원 에바지
13:46 l 조회 7
원룸 중도퇴실할 때 복비만 드리면 되는 거 아니였어...?2
13:46 l 조회 22
우리 업무중 주식 금지령 내림 ㅋㅋㅋ1
13:46 l 조회 22
근로장려금 226이 아니라 상반기에 받은거 빼고 들어오는겨?..3
13:46 l 조회 12
배란일에도 혹시 잠 많이와??8
13:45 l 조회 9
우리 집 강아지 이제 1.5살인디2
13:45 l 조회 12
대학생익들아 하닉 잇니..?0 4
13:45 l 조회 25
공무원 느낌의 회사 vs 성과 중심 회사1
13:45 l 조회 6
어제 알바 그만둬서 같이 일한 알바생한테 전달사항 + 감사인사1
13:45 l 조회 10
빌런 매치업은 잘 성사가 안되나?
13:4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