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7009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3
이 글은 3년 전 (2023/1/09) 게시물이에요
부족할거같아? 해외 처음가봐서... 

그리고 아무래도 겨울이라 여름보다 옷짐 무게도 많이 나갈거같음
대표 사진
글쓴이
쇼핑도 좀 할거라...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부족할 줄 알았는데 ㄱㅊ았음 대신 양손에 짐 바리바리 들고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나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백팩도 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만약에 다 넣고 남은 짐 백팩에 넣고 비행기 타도 됨?? 그건 15kg에 포함 안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내수화물은 포함아니야 들고타도돼 근데 기내꺼는 10kg이내일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비행기에 같이 타는건 ㄱㅊㄱㅊ 위탁은 짐 보내는거! 근데 기내도 항공사마다 달라서 알아봐야할듯.. 나 티웨이 탈때는 짐 하나만 들고타야했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큰케리어들고가는거아니면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큰것도 완전 꽉꽉 채우는거아니면 괜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딱 적당함 한번도 15키로 넘어본적 없는듯 일주일 갈때도 안넘음 이땐 여름나라긴 했는뎈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캐리어 반 정도는 비우고 갸야 올때 꽉 채워서 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각보다 안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18도 부족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가 뭐 사올지에 따라 다름! 액체류 같이 무게 많이 나가는 애들 사오면 간당간당함. 아니면 올때 기념품은 전부 캐리어에 넣고 옷은 보스턴백 따로 챙겨가서 거기에 넣고 보스턴백은 기내에 들고타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ㅊㄱㅊ 나 한달 갔을때도 15키로 안 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25도 부족했는데........................여름에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쇼핑하면 백퍼부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7박 9일 유럽 다녀왔어도 15kg 안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닌가 20을 안넘었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바리바리 싸가지고 가는 스타일이라 늘 부족함 같이가는 친구는 적당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콩고야 제발 이겨줘
8:31 l 조회 3
맵찔이들 있니~? 떡볶이집 추천해줭1
8:31 l 조회 6
집이 춥다
8:30 l 조회 4
156 55키로면 겉으로보기에 그렇게 통통한 몸무게는 아니지?3
8:30 l 조회 11
민음사 티비 너무 재밌고 좋은거같애
8:30 l 조회 15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냐니까 벌거벗게 만든애 사형이래
8:29 l 조회 8
본인표출 여름신발 왜 아무도 안골라줘ㅠㅠ!! 40 2
8:29 l 조회 32
보고있어?4
8:29 l 조회 14
얘들아...방이 좁은데 물건이 너무 많아... 4
8:28 l 조회 20
친구들 오랜만에 만나고 오면 그냥 난 혼자 지내야겠단 생각만 들어ㅋㅋㅋ 2
8:27 l 조회 25
나 관절 약해서 파스 들고 다니는데 한번은 회사 동료가 허리가 아프대서 파스를 줬거든?
8:26 l 조회 25
다이어트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17
헤어진지 일주일 되었는데 아직 힘든데 빨리 괜찮아지는 방법 있어? 8
8:26 l 조회 25
프렌차이즈 떡볶이 집 중에 제일 칼칼한 데 어디야?6
8:22 l 조회 64
수학여행 다들 어디로 갔었어?10
8:21 l 조회 50
울산익들있어? (울산익들 아니어도 됨) 소개팅 누구받을까 6
8:21 l 조회 31
바보⬇️
8:20 l 조회 16
어제 일하다가 바빠서
8:19 l 조회 24
월드컵 다른나라들은 엄청 열심히 한다
8:19 l 조회 19
단톡방에서 자기얘기인척 말하는데 내얘기인거 계속되면2
8:19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