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7786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7
이 글은 3년 전 (2023/1/15) 게시물이에요
사진만 찍으면 얼굴이 너무 넙데데해서 빡쳐 특히 남찍사  

사진은 나랑 비슷하게 만들어봄 저기서 광대 부각 없으면 나야 그리고 표시한 부분 난 뼈가 아니고 살임

얼굴작다 소리 듣는데 사진찍으면 넙데데 하기 ㄱ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기 심부볼이자나 나도 저거 콤플렉스임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진 찍으면 저기만 뭔가 사탕물고있는너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가 심부볼이야? 저기 너무 부함..미치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똑같눼..... 지흡해야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어디서 볼지흡 함부로 하는 거 아니래서 못하겠더라 어케해야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얼굴 작은데 넙데데함 사진 상으로가 아니라 리얼 넙데데임ㅋㅋㅋ 신기하지? 젠장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얼굴살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개많아 쓰니가 표시한 부분에 살 개쩔음ㅋㅋ 누우면 살 접혀가지고 그나마 있는 턱선도 사라져서 ㄹㅇ 엄지손가락 인간 됨 하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에만 살이 찌는건지 어떻게 이럴수있음? 나 말랐는데 뺄살도 없는데 얼굴은 터질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ㄹㅇ 나 얼굴살 빼본다고 운동 개 빡세게 해봤거든 근데 1도 안 빠짐 개빡쳐 진짜 이게 실화냐 어이가 없어 시술 밖에 답이 없나 싶어서 몇 년째 고민 중... 부작용 같은 거 무서운데ㅠ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 나랑 넘비슷해서 공감가..나 살위로 쏵 걷어보면 갸름함..
무슨시술을 해야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네 ㅋㅋㅋㅋ 얼굴 작다는말 엄청 많이 듣는데 사진만 찍으면 마음의 소리 캐릭터가 따로없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마한테 물어보니까 얼굴이 입체적이긴 한데 가운데로 점점 몰리면서 나오는 타입이라 사진찍으면 넙데데한거같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코가 낮아서 그런가..얼굴의 중심인 코가 높으면 퍼져보이는게 덜할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ㄹㅇ나도 진짜.. 난 뼈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지가 많네..저기 빨간부분 살 어떻게 해결하지 저것만 없어져도 갸름해보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은 괄사하고 다이어트 하면 될거같애 뼈는….. 돈이 많이들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다이어트 했는데도 답이없어....진짜 지방흡입은 너무 무서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굴 작은거랑 넙데데한건 별개 아닌가? 작아도 평평하거나 여백 많으면 당연히 넙데데해보일수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에만 그렇게 나와서..현실에선 넙데데 소리 1도 못들어봤어 근데 사진찍으면 너무 퍼져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살인게 너무 부럽다ㅜ난 뼈라서 살빼면 얼굴형 더 부각돼서 엄청 못생겨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근데 쟤때문에 스트레스라 다이어트도 해봤는데 소용이 없어..몸은 말라가고 얼굴은 빵빵해 턱선이라는게 존재하지가 않아 저기살들 누가 가져가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작은거랑 넙데데한거랑은 다르니까!!
입체적인 얼굴인데 넙데데하게 나오는거면 모를까 그게 아니면 그냥 넙데데한 작은 얼굴이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목구비에 비해서 여백이 많으면 그럴 수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저부분에 살 잇는데 ,, 문제는 오른쪽만 잇어서 비대칭 개쩔어 ^ㅠ 괄사로 조져보고잇는데 살은 안 없어지나봐 한쪽만 지흡하고싶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서추천하길래 맵슐랭 첨 먹어보려는데 세일하는거말고
21:58 l 조회 1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
21:58 l 조회 2
사람 면전에 불쌍하다고 하는걸 기분나빠하는 내가1
21:58 l 조회 7
마운자로하니까 평소 먹던 음식이
21:57 l 조회 7
머리 말리는 중인데 너무 덥다1
21:57 l 조회 4
익들은 남자가 모쏠인건 몇살까지 용납 가능?2
21:57 l 조회 13
좀 크고 햇빛 잘 막아주는 양산 추천해줄 사람
21:57 l 조회 3
갑자기 궁금한 건데 사람들은 짭 들면 다 알아봄???3
21:56 l 조회 10
화장빨 심한익들 남친한텐 다 쌩얼 보여줘?5
21:56 l 조회 14
옷 20000원 주고 사서 반품비 6000원 나오면 반품해? 2
21:56 l 조회 13
하... 공고 하나 놓침 진짜 바보같다
21:55 l 조회 10
부자 많은 회사에서 친구 진짜 아득바득 일하는데
21:55 l 조회 15
난 이런 연애가 너무 부러움..
21:55 l 조회 27
근데 이번에 투표용지 부족한거 그냥 넘어가는거여..?1
21:55 l 조회 8
잇팁들아 너네 독서 좋아함?? 2
21:55 l 조회 12
나 맨날 연하연하 염불했는데 막상 연하남 만날기회 생기니까1
21:55 l 조회 13
남자 헬창 대흉근 크면 부담스럽던데
21:55 l 조회 6
소개팅 전날 취소?6
21:54 l 조회 9
학생이 개인톡 오는 게 귀찮은데ㅜ 6
21:54 l 조회 24
속쌍도 점막 채움?4
21:5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