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3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0
이 글은 3년 전 (2023/1/17) 게시물이에요
3주 있는다고 했는데 

2만원 받는건 비싸게 받는건가??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친구가 알아서 줘야지 이건 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주면 월세급인데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마나 쓸지 알고 이만원만 받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 한주는 내가 있어서 계산하기가 참 애매하네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주면 그달치 내라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스회사에다 물어보면안되나 기간언제부터 언제까지 얼마나왔는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안된다고 했던거같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그정도 받을거면 안빌려주는게..ㅠ 요즘 가스 엄청 비싸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1주는 있어서 계산하기가 애매하더라고... 어떻게 해야할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음달에 고지서 나오면 3주치로 계산하는건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최선일거같아서 그렇게 하자고 이야기 해보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3/4만큼만 받음 안되낭..?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이야기해봐야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런건 알아서 내가 낼게!해야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미쳐버리뎃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검침 숫자 봐두면 됨! 예를 들어 지금 숫자가 100이거 내가 쓴거까지 120 친구가 쓰고나면 150 이러면 5분의2는 쓰니가 5분의 3은 친구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월세값 안 받고 전기세 도시가스 다 내라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분의 3이 딱 좋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왜 빌려주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잠시 사정상 있을때 하루에 오만원씩 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월세, 전기세, 가스비 전부 3/4 해서 내라고 미리 말하고 들여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주정도면 거의 한달인데 요금 나온 거 보고 나중에 그만큼 계산해서 달라고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월세 따로 안받는거면 도시가스비용 다 내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가 사는 값 안받아도 되면
친구한테 돈안내두 되는데 전기세랑 수도비만 그럼 내줘!! 이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과금 다 합쳐서 3/4 보내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월세도 안내고? 솔직히 3주면 그냥 다 퉁치고도 10-20은 받아도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보통 계량기보고 계산하지 않나? 내 친구는 그렇게 해주던데 들어갈 때 사진찍어서 보내주고 나갈 때 사진 찍어서 요금 계산해서 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친구집에 하루 어쩔수없이 자게되면 일단 휴지랑 물티슈 사들고 밖에서 고기 사줌...
휴지 물티슈 필요없다하면 뭔가 선물 같은거 사들고 간다음 밖에서 밥이나 꼬기나 술 사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키 158에 몸무게 43이면 저체중 아니야??
0:47 l 조회 1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
0:46 l 조회 3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1
0:46 l 조회 9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1
0:46 l 조회 10
이 정도면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46 l 조회 20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0:46 l 조회 11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0
0:45 l 조회 24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3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9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5
0:45 l 조회 13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8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4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5
0:44 l 조회 15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44 l 조회 3
새벽이라 푸는데 엄마랑 하닉 때문에 싸운 ssul
0:43 l 조회 23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3
0:43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