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집에서 먹었는데 찹쌀이랑 수수 구워서 넣은 건데 완전 모찌마냥 흘러 내림 (떡국 떡도 들어감) 흑흑 이젠 큰집 못 가서 못 먹는데 진짜 맛있어… 떡국 싫어하는데 굽은떡국은 환장하며 먹음